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필독서 ‘내 몸의 라인을 만드는 하루 한 잔’을 출간했다.

이 책은 오가다 한방차연구소가 그동안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잘 마시는 하루 물 한 잔의 습관이 체질 개선과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는 비법이 될 수 있음을 설명한다.

특히 실생활에서 늘 마셔야 하는 물만 제대로 잘 마셔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주장하며 이 주장을 뒷받침할 만한 근거를 수많은 사례를 통해 제시한다. 또 무조건 체중을 줄인다는 의미의 다이어트 보다는 건강해야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물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이 책은 자신의 몸에 잘 맞는 물을 찾을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한다. 생수의 종류부터 우려먹는 차,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주스, 농축액, 효소 등을 48가지로 구분해 그에 따른 효능을 쉽게 설명하고 있다.

‘물’이라는 우리 삶에 없어선 안 될 중요한 음식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도하자고 강조하는 이 책은 각종 다이어트에 실패를 겪으며 좌절한 사람들, 요요가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 실천이 쉬운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권장할 필독서다. 이번 책에는 오가다의 한방차와 웰빙 주스를 맛볼 수 있는 무료 티켓이 3장이 포함돼 있다.

오가다 관계자는 “이 책은 일상생활에서 물 한 잔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설명하고 있어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