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쉐보레 G2크루즈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스쿨을 가졌다.

드라이빙스쿨에는 국내 최초 카레이싱 대회 5연속 우승 기록을 보유한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의 지휘 아래 최초 여성 레이서인 박성은 선수를 포함, 국내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6명의 카레이서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했다. 운전 자세 및 페달 조작법 등 기초부터 서킷에서의 차체 제어 요령, 고속주행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입체적인 교육을 실시했다.

행사에 초청된 100명의 고객들은 스포츠 드라이빙 및 안전 운전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원선회, 슬라럼, 브레이크, 고속주행 등 다양한 실습 레이싱 코스에서 2014년형 G2 크루즈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직접 경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미션인 빠르게 날아가는 야구공과 G2크루즈의 대결인 ‘크루즈 드라이빙 캐치미션’에 이재우 감독이 직접 도전하고, 고객이 카레이서와 직접 운전실력을 겨루는 ‘크루즈 짐카나 슈퍼레이스’를 진행하는 등 G2 크루즈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참가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차세대 GEN II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2014년형 G2 크루즈는 뛰어난 가속 성능과 부드러운 변속감으로 크루즈 레이스카의 면모를 이어받았다”며, “이번 드라이빙 스쿨을 통해 크루즈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안정적인 고속 주행성, 코너링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하고자 행사를 주최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