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꼴라쥬가 선정한 6월 ‘이달의 배우’는 사랑스러운 그녀, 캐리 멀리건이다.

<오만과 편견>으로 데뷔한 그녀는 <언 애듀케이션> 한 편으로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영국 대표 배우로 부상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데뷔작 <오만과 편견>에서 조용한 ‘키티 베넷’, <드라이브>의 의도치 않게 비극의 시작이 되는 ‘아이린’, <셰임>의 애정결핍증 ‘씨씨’, <위대한 개츠비>의 아름답지만 현실 앞에 나약한 ‘데이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랑을 표현하는 캐리 멀리건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무비꼴라쥬 ‘이달의 배우’ 기획전은 무비꼴라쥬가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국내외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신작과 대표작을 함께 선보인다.

★일정

6월 6일(목) ~ 6월 12일(수) CGV상암 무비꼴라쥬관

6월 13일(목) ~ 6월 19일(수) CGV압구정 무비꼴라쥬관

6월 20일(목) ~ 6월 26일 (수) CGV광주터미널 무비꼴라쥬관

★상영작

<위대한 개츠비> (감독 바즈 루어만) 2013 칸영화제 개막작

<셰임>(감독 스티브 맥퀸) 2011 베니스영화제 국제비평가협회상 수상

<드라이브> (감독 니콜라스 윈딩 레픈) 2011 칸영화제 감독상 수상

<오만과 편견> (감독 조 라이트) 2006 런던비평가협회상 영국감독상 수상

 

CGV 핫 이벤트

 CGV 누적관람객 6억 돌파 기념 ‘감사DREAM’ 이벤트

CGV는 누적 관람객 6억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주중 CGV매점 이용고객에게는 ‘당첨 100%, 행운의 포인트를 받으세요’의 ‘럭키 카드’를 증정한다.

카드를 받은 고객은 ‘LUCKY CARD’의 숨겨진 등수를 확인하고 CGV홈페이지에 카드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CJ ONE 포인트 등이 제공된다.

단, 적립기한은 6월 20일 까지며 행사 제외 매장도 있다.

또 오는 6월 28일까지 CJ ONE 100포인트를 기부한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평일 5000원 관람쿠폰 2매도 증정된다.

기부된 포인트는 CGV와 CJ도너스 캠프에서 현금과 매칭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문화지원 활동비로 전액 사용된다.

 

무비꼴라쥬와 함께 하는 6월의 톡(Talk) 프로그램

무비꼴라쥬는 6월을 맞아 다양한 톡(Talk)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선 6월 11일 오전 11시에는 CGV목동에서 한창호 평론가와 함께 하는 아트톡을 마련, <폭풍의 언덕> 관람 후 ‘낭만주의의 풍경화’라는 주제로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6월 12일에는 CGV강변에서 심영섭 평론가와 <에브리데이> 시네마톡을, 6월 13일에는 CGV구로에서 CBS 신지혜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버니>의 시네마톡을 각각 19시 30분에 실시한다. 

톡 프로그램은 6월 4일부터 예매 가능하다.

 

<썬더일레븐 극장판> 예매 이벤트

CGV는 <극장판 썬더일레븐 GO VS 골판지 전사 W> 단독 상영을 기념해 예매 이벤트를 열었다.

시공을 초월한 축구와 LBX의 만남을 그린 극장판 <썬더일레븐 GO VS 골판지 전사 W>는 CGV 단독 개봉작이다.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6월 4일부터 16일까지 최다 예매 관객 15명을 선정, 골판지 전사 한정판 피규어 외 스페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9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