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이 스킨케어 크림 하나로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CC크림 ‘셀라벨 M.C 바이탈 CC크림’을 출시했다.

셀라벨 M.C 바이탈 CC크림은 ‘스킨케어로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생각의 반전에서 탄생된 ‘반전CC’가 콘셉트다. 아침 메이크업 시 문지름과 동시에 아카시아 콜라겐, 비타민 추출물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흡수돼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노랑, 검정, 빨강 등 세 가지 색이 섞인 컬러캡슐이 포함된 흰색 크림의 색상이 피부 톤으로 변화돼 피부의 잡티와 칙칙함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특히 화사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뜻하는 일명 ‘촉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은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사과보다 비타민이 800배 많은 비타민나무추출물이 함유돼 맑은 피부 톤, 안색 정화,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이지함화장품 이유득 사장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수분이 충분해야 하며 기초 단계에서 보습을 충분히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지함 반전 CC는 충분한 수분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표현할 수 있어 바쁜 아침, 빠른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반전 CC크림 출시를 기념해 이지함화장품 쇼핑몰에서는 CC크림을 구매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반전의 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함화장품 인터넷쇼핑몰(www.ljhmall.com)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