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파워샷 N 네모미션 동영상이 공개 2일 만에 조회수 5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동영상’ 코너에 올랐다고 밝혔다.

파워샷 N 네모미션 영상 속에서는 미쓰에이 수지가 참가자들에게 파워샷 N의 셔터링, 틸트 액정, 크리에이티브 샷과 같은 이색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는 미션을 줬다. 이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깜짝 상황을 연출go 참가자들의 재미있고, 다양한 반응을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담아낸 것이다. 참가자 A씨는 “이색 체험으로 인해 파워샷 N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며 “처음에는 당혹스러웠지만 잊을 수 없는 즐거운 추억이 됐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1일 서울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서 진행된 이번 체험 이벤트는 총 3편의 영상으로 기록 됐다. ‘네모 촬영 방법 익히기’, ‘하이앵글 샷 도전하기’, ‘크리에이티브 샷 촬영하기’ 등 파워샷 N을 활용해 촬영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참가자들의 반응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canonplex)에서 직접 볼 수 있다.

또한, 파워샷 N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영상 속 미션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미션을 모두 성공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파워샷 N 스페셜 패키지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6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파워샷 N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콘셉트의 제품인 만큼 독특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고객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