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부부의 날을 맞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부부의 날’ 당일은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담아 동유럽 여행상품, 엘리몬드 순금, 건강기능식품 백수오퀸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선보인다.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26일 오전 1시에는 ‘여행박사·온누리투어 동유럽 4개국 8일’ 상품을 판매한다. 대한항공을 타고 프라하로 들어가 부다페스트, 비엔나, 잘츠부르크, 프랑크푸르트를 여행하는 상품으로 동유럽의 주요 명소를 꼼꼼히 살펴볼 수 있다.

동유럽 3대 궁전을 둘러보고 유럽배낭여행객들이 가장 선망하는 호수 할슈타트도 방문할 수 있는 상품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부다페스트 다뉴브 야간 크루즈, 프라하 야경투어, 트램 탑승 등 특전이 제공된다. 가격은 159만원부터다.

또한 변치 않는 사랑의 징표로 ‘금반지’를 판매한다. 금은 경기를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부부의 사랑을 확인함과 동시에 금테크 수단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12시4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판매되는 상품은 ‘엘리몬드 순금’으로 중량에 따라 30g은 두꺼비, 돼지, 거북 형태로 제작돼 판매되며 18.75g은 쌍반지, 외반지, 남자반지 등의 제품으로 이 중 1개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30g 270만원, 18.75g 180만원이며 가격은 시세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순금 돌반지(1g) 3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내의 건강을 챙기는 남편들을 위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한다. 23일 오전 8시15분에 판매하는 ‘백수오퀸’(21만원)은 관절통, 안면홍조, 불면증 등 여성 호르몬 불균형으로 발생할 수 있는 증상들을 개선하는데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천연 생약재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혈행 개선,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 성분이 함유됐다. 방송 중 구매고객은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총 4세트(22g*28포*4세트/4개월분)를 21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TV영업본부장 이동영 상무는 “부부의 날을 맞아 남편과 아내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마련했다”며 “각종 카드할인, 사은품 행사 등 혜택을 준비해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