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페이스 슬립’ 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페이스 슬립 빅 히트 이벤트, ‘페이스 슬립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페이스 슬립 페스티벌은 페이스 슬립 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페이스 슬립 누드쿠션 및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의 리필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에스쁘아의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과 고체형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돼 무결점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에스쁘아의 대표 베스트 셀링 상품이다.

또 멀티 케어 베이스 ‘퓨어 래디언스 글로우라이저’를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퓨어 래디언스 글로우라이저는 수분 프라이밍 효과로 메이크업 밀착력을 극대화시켜 페이스 슬립과 함께 사용하면 메이크업 효과가 배가되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선착순으로 완벽한 무결점 피부 연출을 위한 한정판 ‘뷰티 바이블 키트’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뷰티 바이블 키트는 완벽한 피부 연출을 위한 스킨케어,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하이드로 매직 부스팅 에센스(5ml), 아쿠아 미라클 오일젤(10ml), 페이스 프라임 실키 피니시(10ml), 페이스 슬립 누드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30(5ml)으로 구성돼 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페이스 슬립 누드쿠션 및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에스쁘아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페이스 슬립을 비롯한 에스쁘아의 스킨케어&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완벽한 무결점 피부 표현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