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지갑을 열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카드사들도 대대적인 봄맞이 이벤트 에 들어갔다. 여행, 쇼핑, 문화공연, 놀이공원, 외식업에서의 할인혜택은 물론 상품권 제공, 차량점검 서비스 등 혜택이 쏠쏠하다.

◆ 여행 이벤트

하나SK카드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인터파크, 호텔패스 여행 예약 및 결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다. 항공권을 할인해주고 면세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인터파크 이용 시 항공권을 2% 추가적으로 할인해주고 발권수수료를 면제한다. 선착순 40명에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도 제공한다. 또한 호텔패스를 이용하면 일본을 제외한 해외 호텔에서 최대 9% 할인되고 국내 호텔에서도 1박당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팜투어, 제주닷컴에서도 하나SK카드를 이용할 경우 허니문 및 패키지 상품을 할인해준다.

외환카드도 ‘여행길에 들려드리는 휘파람 소리’ 이벤트를 통해 파인리즈리조트에서 최대 75%, 제주도 여행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하늘길에서도 봄의 소리’ 이벤트는 크로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해외항공권을 최대 7% 할인해준다.

◆ 쇼핑 이벤트

외환카드는 4월 30일까지 ‘외환카드 새봄맞이 이벤트’를 통해 봄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소리’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마켓에서 전해드리는 상큼한 봄바람 소리’ 이벤트를 통해서는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에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도 전해주는 즐거운 소리’는 이마트, 하이마트, 엘롯데, 신세계몰에서 5000원 청구할인, 5~10% 할인 및 6,10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KB카드는 우수고객제도를 통해 선정된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 및 캐시백을 제공하는 ‘하이~프라임!! 새출발 새봄맞이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존에서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로 200만원 이상 이용한 프라임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3명)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 2등(5명) SK주유상품권 50만원, 3등(10명) KB국민 기프트카드 30만원, 4등(30명) CJ외식상품권 20만원, 5등(100명) CGV 영화관람권 4매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카드 우수회원몰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한 프라임회원을 대상으로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우수회원몰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1만원 캐시백,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캐시백, 5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캐시백을 각각 제공한다.

◆ 문화공연 이벤트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셀렉트의 12번째 공연으로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선보인다. 삼성카드 셀렉트는 삼성카드의 문화공연 컨텐츠로 삼성카드로 티켓을 예매할 경우 동반자의 티켓을 한 장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 공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즉석사진 촬영, 공연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가의 사전해설 프로그램 등 문화관람의 가치를 극대화시켜줄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연은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진행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1인당 2매까지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 놀이공원 이벤트

BC카드는 봄을 맞아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주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월 5일, 15일, 25일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60% 할인, 4월 한 달간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40% 할인, 4월 한달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만원에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이벤트는 카드 회원 본인 60% 할인 외에도 동반 3인까지 30%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BC 그린카드 회원들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월드 제휴카드 회원들도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는 동반 3인까지 30% 할인해준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한 BC 그린카드 회원에게는 봄꽃 화분도 제공된다.

롯데카드는 4월 30일까지 가족나들이를 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키자니아, 한화아쿠아리움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을 롯데카드로 현장구매할 경우 본인은 1만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동반 3인까지 40%를 할인해준다.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는 부모와 자녀 입장료를 20% 할인해 주고 한화아쿠아리움 63씨월드에서 입장료를 구매할 경우 주말엔 30%, 주중엔 20%, 제주·여수·판교점에서는 15%를 할인해준다.

또한 미술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인 ‘어린이 드로잉 쇼’ 회원 초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5월 4~5일 중 공연일을 선택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4월 1일에서 21일까지 일시불, 할부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하여 1인당 2매씩 입장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24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 외식업종 이벤트

롯데카드는 가족나들이 및 외식이 잦은 고객들을 위해 점심시간동안 음식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를 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롯데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Lunch엔 롯데카드 시즌2’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응모 후, 점심시간에 요식업종을 이용한 롯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그리고 매일 100명에게 롯데포인트 2천점, 매주 3명에게 2만점, 매월 2명에게 20만점, 2013년 중 1명에게 200만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단, 주간은 3회, 월간 10회, 연간 50회 이상 점심시간에 요식업종 결제할 경우 추첨대상이 된다. 매월 1인 1회씩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 차량점검 이벤트

삼성카드는 안전한 봄나들이를 위해 무료로 차량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을 출력하거나 전자지갑 서비스인 M포켓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5월 31일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가맹점에서 제시하고 삼성카드로 결제 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엔진오일을 1만5000원 할인해주고 22가지 차량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행쇼핑문화공연놀이공원외식업종
혜택하나SK카드- 4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인터파크, 호텔패스 여행 예약 및 결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외환카드- 파인리즈리조트에서 최대 75%, 제주도 여행 시 5% 할인 혜택 

 

외환카드-4월 30일까지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에서 할인쿠폰KB카드- 우수고객제도를 통해 선정된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 및 캐시백을 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 셀렉트’는 삼성카드의 문화공연 컨텐츠.삼성카드로 티켓을 예매할 경우 동반자의 티켓을 한 장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BC카드-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최대 60%까지 할인.롯데카드- 4월 30일까지 롯데월드, 키자니아, 한화아쿠아리움에서 할인 이벤트롯데카드-점심시간동안 음식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를 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롯데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