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리홈쿠첸, ‘빅 와이드그릴’로 많은 양의 요리를 한번에!

리홈쿠첸(대표 강태융)이 쿠첸 빅 와이드 그릴(CHG-G2000W)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쿠첸 빅 와이드그릴(CHG-G2000W)은 가로 660mm, 세로 291mm의 넉넉한 사이즈로 많은 양의 요리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아이들 간식으로 떡볶이, 전골, 삼겹살과 소시지는 물론 넓은 사이즈로 명절에 다양한 전을 만들 때도 유용하다.

또 그릴 표면을 다이아몬드 코팅으로 처리, 긁힘이 적고 음식물이 눌러붙지 않는 등 내구성이 강화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온도조절은 240도까지 가능하며, 높이 조절 기능과 기름 유도장치가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쿠첸 빅 와이드그릴(CHG-G2000W)은 본체 외에 국그릇, 마늘종지, 해동망, 기름받이컵 등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리홈쿠첸 상품기획팀 이재성 상무는 “쿠첸 와이드그릴 넓은 사이즈로 요리 양과 종류에 구애 받지 않고 한번에 조리가 가능해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편”이라며 “미디움, 스몰, 빅 사이즈의 그릴을 차례로 출시하며 와이드 그릴 라인업을 확충, 주부들의 조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이효정기자  |  hyo@econovill.net  |  승인 2013.04.05  17:13:47
이효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리홈쿠첸, #쿠첸, #빅 와이드그릴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