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27일 재형저축 상품 및 연금저축계좌를 직접 현장에서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전국 동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시작은 같아도 결과는 다릅니다’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행사에서 미래에셋증권 본사 및 전국 영업점 직원들은 출근 시간대 전국 주요 상권과 거주 밀집지역에서 고객에게 ‘재형저축 상품 및 연금저축계좌’에 대한 설명 자료와 사은품을 전달했다.

변재상 미래에셋증권 대표이사는 “저금리와 저성장으로 대표되는 지금의 투자환경에서 장기 저축을 위해 어떤 금융상품을 선택할지에 대한 투자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미래에셋증권은 차별화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시중금리 이상의 수익을 안정적으로 추구하는 다양한 투자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31일까지 드럼세탁기,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이 있는 ‘재형저축 신규가입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는 연금저축 신규가입 및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순금골드바,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아이러브연금 골드팡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재형저축 상품은 전 지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금융상품상담센터(1577-93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