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실시간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 ‘증권왕2.0’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종목추천 서비스와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증권왕2.0’ 서비스에 가입하면 15일까지 프리미엄 증권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버거킹 교환 상품권과 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증권왕2.0’은 실시간 현재가, 국내외 지수, 환율 및 주요지표, 기업정보 등의 기본적인 주식 시황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증권거래 서비스다.

글자 크기가 크고 편리한 사용자 환경(UI)으로 구성돼 스마트 이용자들도 모바일로 쉽게 증권거래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본적 증권 시장 정보 외에 서비스 이용 화면에 정보를 기록할 수 있는 종목 메모 기능, 장중 시간대별 우량주/저평가주/관심기업 분석 등 150여개의 프리미엄 종목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증권왕2.0’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플레이스토어나 U+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동양증권 및 교보증권에서 실시간 증권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양영준 모바일금융사업팀장은 “증권정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기존의 증권정보서비스인 ‘U+Stock’을 대폭 강화해 ‘증권왕2.0’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연내 제휴 증권사를 10개 이상으로 확대해 증권정보 이용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