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주간지 이코노믹리뷰가 페이스북 ‘좋아요’ 문화이벤트를 2월 20일부터 3월19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이코노믹리뷰는 독자들의 정서함양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문화 이벤트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동안 이코노믹리뷰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선착순 150명에게 ‘미국미술 300년’ 관람티켓을 제공한다.

2월 5일부터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시작한 ‘미국 미술 300년’는 18~20세기 168점의 회화와 공예작품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의 가장 큰 매력은 일반 사람들이 접하기 어려운 18~19세기 작품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점이다. 20세기 세계 강대국으로 부상한 미국의 휘황찬란한 모습부터 18세기 어두운 식민지의 시대까지 다양한 모습을 미국 미술의 흐름에 따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참여 방법은 이코노믹리뷰 페이스북 팬페이지( http://www.facebook.com/erissue)에 ‘좋아요’를 클릭 하거나 이코노믹리뷰 페이스북 팬페이지 내에 있는 이벤트(http://www.facebook.com/ERIssue/events)에 ‘좋아요’ 댓글을 남기거나 공유하기를 클릭하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자는 3월 22일(금) 발표되며 이코노믹리뷰 페이스북 팬페이지 (www.facebook.com/erissue)에서 당첨 확인을 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당첨자 이름,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이코노믹리뷰 페이스북 메시지로 3월 29일(금)까지 보내면 ‘미국 미술 300년’ 관람티켓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