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날은 평소보다 부모님의 얼굴과 목에 깊이 자리 잡은 주름이 두드러져 보일 때가 있다. 그럴땐 부모님의 피부에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노화방지 성분 등으로 건강과 젊음을 되찾아주자. 아모레퍼시픽이 설선물 세트로 구성한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프로그램’의 ‘예진생 진생베리 보액 명품 세트’는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와 천삼화 홍삼을 최적 비율로 배합한 고품격 ‘진생베리보액’과 국내 최초로 대나무 숲 필터를 사용하는 청죽공법을 도입한 ‘예진생 홍삼진액 청’으로 구성됐다. 진생베리는 불로베리로 불리는 귀한 열매로써 인삼의 일생 중 단 한번 유일하게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 피부의 영양을 더해준다.

또 다른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선물세트로는 설화수 자음2종, 설화수 진설2종 세트와 헤라 아쿠아볼릭 2종세트가 눈에 띈다. 설화수 자음 2종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보습감이 높은 젤 타입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결을 부드럽게 다듬어주는 자음유액 기초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설화수 진설2종은 피부진액의 흐름을 다스려 깊이 있는 촉촉함을 완성하는 한방수인 진설수와 피부결에 부드러운 윤택함을 완성하는 한방유액인 진설유액이 포함된 라인이다. 헤라 아쿠아볼릭 2종 세트는 워트와 에멀전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호해주고 건조함을 해결해준다. 아쿠아볼릭 라인의 바이오미네랄 성분은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건조한 피부의 수분 활력을되찾아 준다.

남성을 위한 세트 제품으로는 헤라 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스폐셜 2종이 있다. 남성피부의 젊음을 완성시켜주는 스킨과 에멀전은 물론 클린징폼, 남성전용 비비크림까지 포함됐다. 특히 셀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인스킨은 천연항산화 인자를 포함한 성분을 통해 피부톤, 피부에너지, 피부결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LG생활건강은 ‘오휘 더퍼스트 임페리얼 5종세트’ ‘후 공진향 궁중세트’ ‘숨1102 4종세트’ ‘오휘 셀 파워 NO.1 에센스 세트’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세트’ 등 다양한 설선물 기획 아이템을 선보였다 ‘오휘 더퍼스트 임페리얼 5종세트’는 CHA줄기세포연구센터로부터 제공받은 배아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을 피부에 적합한 최적의 성분으로 재조합해 만든 제품이다.

‘후 공진향 궁중세트’는 기화 혈의 조화를 이뤄 수승화강의 상태로 만들어주고 피부의 자가치유력을 강화해 청아한 미색으로 가꿔주는 한방 기초라인이다. 후의 주요성분인 공진비단을 더욱 강화시켜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부 기운을 활성화 시키는 등 얼굴 윤곽의 탄력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숨의 대표라인 숨1102는 청정식물의 발아발효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와 탄력을 회복시켜 주는 자연발효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피부에 다양한 미네랄 성분 등이 피부흡수율을 향상시켜 피부에 폭발적인 에너지를 공급한다. ‘오휘 셀 파워 NO.1 에센스 세트’는 피부 속 깊은 주룸, 탄력 등의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는 등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세트’는 피부주름의 핵심 원인인 진피다공현상을 개선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 팽팽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전문 라인이다.

 LG생활건강은 남성용 화장품 설선물 세트로 ‘보닌 더 스타일 블루 세트’ ‘오휘 포맨 올인원 파워 트리트먼트 세트’ ‘후 군 자양 2종 세트’ 등 3종을 준비했다.

더페이스샵은 1등급 6년근 홍삼과 자연산 송이 등 프리미엄 원료를 담은 한방주름개선 화장품 세트인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와 자연 발효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희게 관리해주는 ‘스밈 광채 보습 에센스 대용량 스페셜 세트’ 등을 설 설물로 추천한다. 남성용 화장품으론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포맨 2종 세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