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내 피부에 안성맞춤 ‘처음에센스’ 100배 활용하기 Q&A

Q1.처음 에센스 언제 바르나요? - 최적의 타이밍은 5초 내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사용합니다. 전문가들은 세안 직후 5초 안에, 얼굴에 물기가 마르기 전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하지만 세안 후의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욕실에 두고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2회 바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Q2. 어떻게 바르나요?  - 따뜻한 손으로 얼굴을 감싸듯 발라주자  

“제품마다 제형 등의 차이로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손으로 바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손바닥에 제품을 덜어 양 손 바닥의 온기를 사용하여 얼굴 전체를 감싸듯 발라 주면 좋은 성분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되죠.”

Q3. 제품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하는 방법이 있나요? - 리프트 액션으로 피부 워밍업   

“리프팅 액션을 추가하면 침투력이 높아지는 등 스킨케어 효과가 더욱 좋아지죠. 30초의 간단한 리프팅 액션 습관을 더하면 더욱 투명하고 탄탄해진 피부를 보다 빨리 만날 수 있습니다.”

<침투력 높이는 리프팅 액션법>

①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②양 손바닥을 이용하여 양 볼에서 10초, 이마에서 10초, 다시 양 볼에서 10초 동안 핸드 프레스 합니다. 손바닥의 체온으로 피부 흡수력에 더욱 높아집니다.

③손바닥을 뗄 때 피부가 따라 올라오는 느낌이 들면 충분히 보습이 되었다는 사인입니다.

<자료제공=아스타리프트>

김은경  |  kekisa@econovill.com  |  승인 2013.01.14  18:16:06
김은경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아스타리프트, #처음에센스, #아스타리프트 젤리 아쿠아리스타, #리프팅, #처음에센스 100배 활용하기, #처음에센스 사용법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