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 출처=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 출처=신한카드

[이코노믹리뷰=황대영 기자] 신한카드는 메리어트와 함께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프로모션을 위해 3월 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성수동 인근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 측은 이번 팝업 스토어가 비자(Visa)와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한 두 번째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론칭을 기념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팝업 스토어는 독특한 수퍼마켓 컨셉으로써 일상 속 가치를 더하며 MZ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생활밀착형 로컬편집숍 보마켓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팝업 스토어 한정 굿즈가 특별 제공되며, 이 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보마켓의 협업으로 탄생한 다양한 아이템과 보마켓의 특별 큐레이션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는 기간 한정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 현장 발급자에 한해 기존에 보너스로 제공되던 1만5,000포인트의 3배인 4만5,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 플랫폼 그룹장은 "해외 여행을 선호하나 국내에선 호텔에 대한 접근이 많지 않은 MZ세대 대상으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와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호텔 외부에서 즐거운 경험으로 체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