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60계치킨 전주중화산점(대표 최지혜)은 지난 4월 10일 ‘전주 영아원’ 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복지센터 관계자는 “저희 영아원에 정말 많이 찾아주신다. 항상 너무 감사하다.” 라고 전하였다.

60계치킨 전주중화산점 최지혜 대표는 “2년넘게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있다. 항상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뿌듯하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건강 챙기고 파이팅 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 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 을 진행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