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는 임직원들에게 최상의 근무 여건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해 11월 서울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로 본사를 이전한 LG하우시스는 15층 한 층 전부를 임직원들의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 꾸몄다. LG하우시스의 지인라운지는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와 솔루션들을 녹인 지인카페, 창의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회의실, 임직원의 건강과 스트레스까지 해결해주는 건강 상담실과 심리상담실, 그리고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휴게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지인라운지는 단순히 예쁘고 아기자기한 공간만이 아니라 이곳의 대부분이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제품과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LG하우시스와 협업관계를 유지했던 알레산드로 멘디니, 카림라시드, 베라왕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인테리어 제품을 느낄 수 있는 회의실도 마련돼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지인라운지를 찾는 외부 고객들에게 인테리어 사업을 위한 쇼룸의 역할까지도 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지난해 말 서울역 근처의 교통 요지에 인재개발센터를 개장하고 임직원 교육, 팀 워크샵 등을 위한 공간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특히 주말에는 임직원들의 자기개발 및 가족모임을 위해서도 장소를 제공해 임직원이 가족들과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현재 LG하우시스의 인재개발센터는 LG하우시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LG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을 비롯한 다양한 회사들의 임직원 교육 및 모임 장소로도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