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해피컴퍼니
[해피컴퍼니]CJ제일제당, 회사에서도 늘 가족과 함께!

가족의 행복이 우선인 기업

다시다, 햇반 등으로 유명한 국내 최대의 식품기업 CJ제일제당은 가족의 행복이 기업의 행복이라는 취지 아래 가족의 행복을 높이는 일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매달 셋째 주 수요일에 시행되는 ‘패밀리데이’와 임직원들의 자녀를 위한 보육시설인 ‘CJ키즈빌’이다.

매달 셋째 주 수요일은 정시퇴근을 권하는 날인 ‘패밀리데이’로, 이른 귀가를 통해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미취학 자녀가 있는 임직원은 CJ키즈빌에 자녀를 맡길 수 있다. 어린 자녀와 한 건물에서 생활하면서 걱정을 덜고 싶어 하는 임직원들의 꿈을 회사가 이뤄준 것이다. CJ제일제당은 물론 CJ계열사 4곳이 모여 있는 쌍림동 사옥에 1000㎡(약 300평) 규모의 CJ키즈빌을 개원하고 생후 6개월의 영아부터 내년 3월 취학 예정인 유아까지 취학 전의 전연령대의 영유아 보육을 담당한다.

지난해 12월 ‘패밀리데이’에는 ‘CJ키즈빌’ 아이들이 부모님께 쓴 편지를 게시하고 아이들이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를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해 임직원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선사하기도 했다. 회사에서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 준 대표적인 사례다. 이처럼 CJ제일제당은 임직원 개인뿐만 아니라 가족의 행복까지 함께 높일 수 있는 복지를 실천하고 있다.

김승동기자  |  01087094891@econovill.com  |  승인 2012.11.27  13:30:56
김승동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CJ제일제당, #패밀리데이, #CJ키즈빌’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