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대구점 매장 내부. 사진=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대구점 매장 내부. 사진=에이스침대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에이스침대가 현대백화점 대구점 매장을 체험형 프리미엄 샵으로 재단장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체험 위주의 대형 매장으로 리뉴얼했다. 일반 매장과 달리 매장의 면적이 약 84m2(약 25평) 규모로 넓게 조성되어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보고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에이스침대 광고 속 박보검 침대로 유명한 ‘라노떼(LANOTTE)’ ▲오팔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곡선이 멋스러운 모던 침대 ‘오팔로(OPALO)’ 등 다양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곳에서 선보인다. 슈퍼싱글(SS)부터 라지퀸(LQ), 킹(K3)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이 마련되어 사이즈별 비교도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가장 큰 변화는 ‘매트리스 체험존’이다. 백화점의 오픈된 공간에서 침대에 누워보기 불편했던 점을 고려하여 별도의 체험존을 마련했다. 독립된 공간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하고 자유롭게 에이스침대를 경험해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이곳에서는 최고급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ROYAL ACE)’는 물론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는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얄 에이스(ROYAL ACE) 320∙320D∙360∙380∙400’ 모델을 포함한 침대 세트 구매 시 ‘호텔 베딩 세트(K)’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VII·레드(RED)’의 킹 사이즈 이상 침대 세트 구매 시에는 ‘차렵 이불 세트(K)’를 증정한다. 패밀리 혹은 트윈 침대를 구매할 경우 지원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