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가 5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제주 왕 살아봅서’ 패키지를 선보인다. 출처=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가 5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제주 왕 살아봅서’ 패키지를 선보인다. 출처=롯데호텔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롯데호텔 제주는 5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제주 왕 살아봅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출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해외여행이 불가능해지자 국내 여행지에서 장기 투숙을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 숙박 예약 플랫폼 위메프투어에 따르면 지난 7~8월 7박 이상의 장기 투숙 예약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100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5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이국적인 야외 정원과 온수풀 해온 전망의 ‘디럭스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어 오션룸’, 편안한 온돌 마루로 구성된 가족 맞춤형 객실 ‘온돌룸’ 중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 조식 2인과 델리카한스 테이크 아웃 커피 교환권 2매가 포함됐다.

객실 안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월드 트립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 및 사계절 온수 풀 ‘해온’ 입장권도 제공된다. 다양한 놀이 물품, 유아용 도서, 체험형 미디어아트 등이 구비된 어린이를 위한 멀티 체험 놀이 공간 ‘키즈월드’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25일까지 판매되며 온라인 예약 전용 상품이다. 요금은 15박 이상 투숙 시 박당 22만원부터다. 투숙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은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