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New Product

IT

LG전자, ‘시네마스크린3D TV 모니터’ 첫 출시
LG전자가 3D 몰입감을 극대화한 ‘시네마3D TV 모니터(모델명: DM2792D)’를 7월 17일 출시했다. 27인치(68.5센티미터) 크기의 이 제품은 2012년형 시네마3D TV와 동일한 ‘시네마스크린’ 디자인을 20인치 대 제품에 처음으로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베젤(테두리) 두께가 1mm대로 얇아 3D영상 시청 시 몰입감을 극대화시킨다. 메탈 느낌 소재의 스탠드로 세련미를 더했다.

SK텔레콤, 골목상권 활성화 위한 경영지원서비스
창업 후 5년 내 폐업하는 비율이 70%를 넘어서는 ‘창업시장’의 어려움을 타개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들에게 경영노하우를 알려주는 원스탑 매장지원서비스가 출시됐다. SK텔레콤은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를 기반으로 ICT솔루션을 활용, 자영업자들의 고객마케팅과 실적관리 등을 도와주는 마이샵(myshop: www.sktmyshop.com)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 ‘마이샵’은 ‘판매도우미’, ‘판촉도우미’, ‘경영도우미’, ‘구매도우미’ 등으로 구성된다.

코그넥스, 자동 포커스·통합 조명 기능 갖춘 비전시스템
머신 비전 시스템 및 ID 자동인식 기업 코그넥스는 기본형 비전시스템인 ‘In-Sight 7010’을 출시했다. In-Sight 7010는 컴팩트한 IP67 규격의 산업용 하우징에 자동 포커스 광학 장치를 비롯한 통합 조명을 탑재하고 있다. 직관적인 EasyBuilder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필요한 응용 분야를 매우 신속히 구성할 수 있으며 비전 라이브러리는 간단한 비전 응용 분야에 가장 빈번하게 사용되는 툴에 초점을 맞춰 간소화됐다.


뷰티

퐁벨, 피부 균형 잡는 ‘아쿠아뎁스크림’ 선보여
퐁벨(FONBEL)은 이중 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아쿠아뎁스크림(915m)’을 출시했다. 이 크림은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해양유래콜라겐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세포 속과 세포 사이에 안전하게 흡수된다. 콜라겐의 일부는 피부 표면에 잔존하고, 일부는 피부에 흡수되기 때문에 이중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수심 915미터의 해양심층수를 사용하고 고농축 미네랄과 유용한 미량 원소들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잡아주며 나노 코팅기술을 도입해 콜라겐이 피부 속 진피까지 파괴되지 않고 안전하게 도달 할 수 있도록 했다.

머렐, 핫 썸머 아웃도어 샌들 라인 공개
머렐은 휴가철, 장소나 날씨에 관계없이 탁월한 기능과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하는 핫 썸머 아웃도어 샌들 라인을 선보였다. 우선 ‘헤나’는 바캉스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시티 캐주얼슈즈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스트랩이 매력적이다. 또한 ‘룩스’ 라인은 앞과 뒤꿈치 부분에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는 메모리폼과 극세사 섬유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주목 받는 연출이 가능하다.

가방에서 꺼내 신는 ‘원모먼트’ 하나면 장마, 바캉스룩 걱정 끝
원모먼트(One Moment)는‘원모먼트, 애니모먼트(One Moment, Any Moment)’를 콘셉트로 언제 어디서든 신을 수 있는 슈즈다. 상큼한 색상으로 양말처럼 얇아 변덕스런 날씨엔 레인 슈즈로, 휴가철 바닷가에서는 아쿠아 슈즈로, 자전거를 탈 때는 레포츠 슈즈로 가방에 넣어 다니다가 쏙 꺼내 신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


금융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내사업든든보장보험’
동부화재는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등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컨설팅형 재물보험인 프로미라이프 ‘내사업든든보장보험’을 7월 19일부터 판매한다. 이번 보장보험은 위험대비에 취약한 중소 개인사업자를 위해 개발된 위험보장 중심의 컨설팅형 재물보험으로 한 번 가입을 통해 사업장의 각종 재산손해, 배상책임, 비용손해, 보이스피싱 손해는 물론 사업주와 배우자 및 종업원의 상해사고까지 보장해준다.

삼성생명, 新상품 ‘100세사랑보장보험’
삼성생명은 저렴한 보험료로 100세까지 각종 재해사망과 주요 질병에 대한 보장을 겸비한 ‘100세사랑 보장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 ‘100세사랑 보장보험’은 대중교통 등 재해로 인한 사망 시 고액보장은 물론 3대 질병이라고 불리는 암, 뇌출혈, 급성 심근경색증 진단에 대해서도 특약가입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이다.

신한금융투자 ‘신한 명품 CMA 금리우대 서비스’
신한금융투자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CMA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 명품 CMA 금리우대 서비스’를 실시한다. ‘신한 명품 CMA 금리우대 서비스’는 CMA RP형의 기본금리인 연 3.2%에 우대수익 1%를 더해 연 4.2%(세전)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계좌당 300만원을 한도로 지급하며,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식품

르미엘커피, 12종 컵케이크 선보여
7월 9일 교대역에 오픈한 컵케이크 전문 ‘르미엘커피’가 직접 만든 컵케이크 12종을 선보인다. 준비한 케이크는 레드벨벳, 리얼쵸코, 화이트코코넛 등으로 다양하다. 오전 7시부터 9시까지는 ‘해피타임’을 적용하여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이 1000원을 추가할 경우, 빵과 샐러드를 무제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2종 컵케이크의 가격은 각각 3800원이다.

뚜레쥬르, ‘로보트 태권V 케이크’ 2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로보트 태권V 케이크’ 2종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로보트 태권V 케이크’는 주인공 ‘로보트 태권V’와 ‘깡통 로봇 철이’ 캐릭터가 장식된 원형 초콜릿 케이크 ‘무적의 우리친구 태권V’와 애니메이션 속 로보트 태권V의 다양한 모습을 그려 넣은 딱지가 장식된 사각형 초콜릿 케이크 ‘돌아온 로보트 태권V’ 2종으로 구성되어 먹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배스킨라빈스, ‘스트라이크! 썸머’ 아이스크림 케이크
배스킨라빈스는 올 여름 열기를 더하고 있는 프로야구와 올림픽 시즌을 맞아 프로야구를 모티브로 한 ‘스트라이크! 썸머’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 ‘스트라이크! 썸머’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푸른 야구장과 동그란 야구공을 모티브로 해 2012 한국 프로야구의 열기를 재미있게 표현한 제품이다. 특히 케이크 상단에 타자 모양 초콜릿 장식물을 통해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듯한 느낌을 더했다. 톡톡 터지는 맛이 매력적인 슈팅스타와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함께 맛 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2만5000원.

박지현 기자 jhpark@


박지현기자  |  noesta@econovill.net  |  승인 2012.07.19  17:42:45
박지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NewProduck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