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이 체크인 시 엄마 아빠를 위한 선물(14만원 상당)과 어린이를 위한 수제 홈메이드 초콜릿까지 특급 호텔에서의 숙박과 선물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엄마를 위해서는 화이트닝 팩 ‘메리 케이’ 멜라셉 마스크 세트가 마련되며, 아빠를 위해서는 헤어 및 보디 샴푸와 애프터 셰이빙 젤 정품이 들어간 ‘메리케이’ 인텐시티 기프트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아이를 위해서는 호텔 주방장이 직접 만든 트리플 애플 초콜릿이 객실에 마련될 예정이다.

3인 기준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1인 추가 침대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패밀리 스위트를 이용할 경우, 객실 내 거실에 머피 베드(벽에 떼었다 붙였다가 가능한 침대)가 추가로 있어 특히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이용하기에 좋다.

패밀리 패키지의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경우 디럭스 룸이 27만9000원, 주니어 스위트가 29만9000원이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경우 수페리어 룸 23만9000원, 패밀리 스위트의 경우 29만9000원이다. 이번 패밀리 패키지는 5월1일부터 31일까지 마련된다. 문의 : 02-559-7777

전통 지짐떡을 집에서 간편하게
삼양사 ‘큐원 찰수수 부꾸미 믹스’ 출시
삼양사가 전통 지짐떡인 찰수수 부꾸미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큐원 찰수수 부꾸미 믹스’를 출시했다.

큐원 찰수수 부꾸미 믹스는 안전한 먹을거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도록 엄선한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한 웰빙 영양식품이다.

찰수수분말, 찹쌀분, 생미분, 흑미분 등이 들어 있는 부꾸미 믹스와 통팥앙금, 백설탕, 물엿 등이 있는 팥앙금 믹스가 들어 있어서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편하게 찰수수 부꾸미를 만들 수 있다.

삼양사 관계자는 “홈메이드 제품의 주류인 베이킹류에서 벗어나 전통 먹을거리인 떡류를 홈메이드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조리법은 안에 들어 있는 부꾸미 믹스와 팥앙금 믹스를 각각 물과 함께 반죽한 다음, 반죽한 부꾸미 믹스를 둥글게 빚어 식용유로 두른 프라이팬에 납작하게 눌러 굽는다.

잘 구워진 부꾸미를 충분히 식힌 후, 팥앙금을 적당히 발라서 반달 모양으로 접어주면 찰수수 부꾸미가 완성된다. 1개 제품으로 약 10개의 찰수수 부꾸미를 만들 수 있다.

BBQ치킨 먹으면 아이크림이 공짜!
5월17일까지 ‘온가족 행복가득 대축제’ 이벤트
치킨브랜드 BBQ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3일부터 17일까지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으뜸인 아이크림과 블록완구를 100% 무료 증정하는 온가족 행복가득 대축제를 진행한다.

BBQ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올리브럭셔리 후라이드치킨, 올리브 칼슘양념치킨, 매운맛 양념치킨 중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다나한 효용고 아이크림이나 옥스포드 태왕 광개토 블록완구 중 하나를 100% 무료로 증정한다.

다나한 효용고 아이크림은 현재 구혜선을 모델로 TV CF 방영 중인 유명 브랜드의 제품으로 여성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로 손색이 없으며, 옥스포드 태왕 광개토 블록완구는 어린이들에게 최근 인기 만점인 국산 옥스포드 브랜드의 블록완구로 저가 수입산 블록과는 차별화된 고급 제품이다.

BBQ는 치킨 튀김 오일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BBQ 고객안심 오일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오일캠페인은 BBQ 전 가맹점에서 실시되며, 고객들은 가맹점에 비치된 산가 측정 페이퍼로 튀김 오일의 산가를 직접 측정해볼 수 있다.

만일 오일 산가가 2.5를 초과할 경우, BBQ 고객센터(080-3436-0507~8)로 신고해 치킨상품권 10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기술과 디자인의 절묘한 조화
프리미엄 골프클럽, ‘GIII 50주년 골드 아이언’ 론칭
프리미엄 골프클럽 GIII 공식수입업체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다이와 창립 50주년을 기념으로 ‘Glll 50주년 골드 아이언’을 출시했다.

‘Glll 50주년 골드 아이언’은 페이스 전체에 1.8mm의 하이머레이징 설계와 바깥둘레에 홈을 만들어 반발력을 높여 비거리를 최대화시켰으며,

중상급 골퍼들이 원하는 모든 느낌과 컨트롤 샷 그리고 샷의 다양성을 구사할 수 있는 단조 아이언으로 다이와의 독자적인 기술력인SVF(Supper High Volume Fiber) 카본의 고급 샤프트와 나노테크소재의 그립으로 안정적이면서 높은 복원력으로 파워풀한 샷을 구사할 수 있다.

헤드 디자인은 이온플래닝 처리로 실버와 핑크골드의 융합으로 만들어낸 Glll의 절묘한 광택으로 일본 전통의 미를 모티브로 하여 고급스러움을 추구했다.

헤드에 100g의 핑크골드를 소울 부분에 장착해 자연스러운 헤드턴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홈페이지(www.masterscorp.co.kr)에서 정품등록 시 2년간 AS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 남성용(그라파이트) 790만원.
문의 : 531-1999

엘베스트 신임대표에 박순용 씨
28년 광고업계 ‘베테랑’ 활약

㈜GⅡR(지투알)은 계열사인 ㈜LBest(엘베스트) 대표이사에 박순용 HS애드 부사장을 선임했다.

박순용 대표이사는 1982년 LG애드(現 HS애드)에 입사한 이래 28년간 줄곧 광고업에 몸담아오면서, 마케팅 플래닝의 과학화와 브랜드 컨설팅 모델의 선도적 활용으로 회사 성장을 이끌어온 전문 광고인이다.

신임 박 대표는 연세대 신문방송학과, 연세대대학원 경영학 석사를 졸업했으며 지난 2003년 국무총리 표창(유공광고인)을 받은 바 있다.

스팸 막는 사기성 안티바이러스 기승
보안업체 사칭한 악성 스팸메일 등장
신종 악성코드 컨피커(Conficker)가 놀라운 속도로 확산되며 각종 피해를 낳고 있는 가운데 이를 차단하기 위한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판매 스팸이 등장해 주의가 요구된다.

시만텍은 지난 3월 한달 동안 전세계 스팸 동향을 분석해 발표한 '시만텍 월간 스팸 보고서' 4월호에서 컨피커 웜의 확산되고 있어 안티바이러스 보안 소프트웨어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는 내용으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스팸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키즈도넛도 먹고 뿌듯함도 느끼고
던킨도너츠,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맛있는 웰빙, 건강한 도넛을 만드는 던킨도너츠는 어린이날을 맞아 깜찍한 키즈(Kids)도넛을 출시한다.

키즈도넛은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별, 병아리 등 깜찍한 모양의 도넛제품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650여개의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5월1일부터 15일까지 한정판매 된다.

특히, 키즈도넛은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특별 도넛인만큼 모양, 맛, 색깔에 이어 이름까지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기획되었다.

던킨도너츠의 주요고객인 20~30대에 맞춘 기존의 ‘후레쉬 스트로베리’, ‘후레쉬 레몬필드’와 같은 제품명들과 달리, 이번 키즈도넛의 이름은 ‘초코스타’, ‘핑크스타’, ‘노랑 병아리’ 등 보다 어린이들이 부르고 기억하기 쉽게 지어졌다.

먼저, ‘초코스타’는 다크초콜릿으로 코팅된 도넛 안에 바바리안 필링이 듬뿍 들어 있어 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핑크스타’는 스트로베리 초콜릿으로 코팅된 도넛과 스트로베리 필링의 조화로 상큼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노랑 병아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귀여운 병아리 모양의 도넛 위에 노란색의 감귤 초콜릿을 코팅하고 초코바바리안 필링을 가득 넣어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키즈도넛 가격 : 각각 1200원)

애크로뱃닷컴, 1분기 100만명 돌파
한국어도비산(産) 인터넷 전자문서 ‘인기몰이’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온라인 전자문서 소프트웨어 ‘애크로뱃닷컴’이 올 1분기에만 신규 등록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용자 저변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또한 어도비는 수백만 명에 이르는 ‘애크로뱃닷컴’ 서비스 사용자를 위한 포털 사이트인 ‘애크로뱃닷컴 아이디어(http://ideas.acrobat.com)’를 새롭게 도입, 향후 서비스의 진화에 사용자들의 요구와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6월 베타로 오픈된 ‘애크로뱃닷컴’은 어도비의 플래시 플랫폼, PDF 및 다양한 기술이 총망라된 온라인 서비스로 ▲전자문서의 공유 및 저장 ▲웹 상에서 여러 명의 사용자가 동일화면을 보며 실시간으로 채팅하면서 문서를 함께 검토할 수 있는 ‘웹 컨퍼런싱’ ▲PDF 변환 ▲간단한 워드프로세스 기능 ▲5기가바이트(GB)의 문서공간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후코리아의 사업기획팀 명승은 차장은 “애크로뱃닷컴을 통해 실시간 화상회의를 열어 화이트보드나 원격으로 내 데스크톱 화면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좀 더 효율적인 온라인 회의가 가능했다”라고 평가했다.

친환경 ‘UP’ 전력소모 ‘DOWN’
HP, Z시리즈 워크스테이션 3종 출시
한국 HP(www.hp.co.kr)는 최근 인텔 제온 프로세서 기반의 친환경·저전력 워크스테이션 Z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HP Z시리즈 워크스테이션은 HP Z800, Z600, Z400의 3종으로 인텔 제온 프로세서 5500(새로운 마이크로 아키텍처 네할렘-EP 기반)시리즈를 탑재, 더욱 향상된 성능과 속도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통합형 메모리 컨트롤러, 인텔 터보 부스트(Turbo Boost) 기술, 새로운 전문가용 그래픽 솔루션, 내장형 고해상 오디오 및 SSD 옵션이 적용됐다.

외관에는 미국 BMW 디자인 그룹 디자인웍스(BMW Group Designworks)가 직접 고안한 유려한 곡선의 브러쉬 알루미늄(brushed-aluminum) 소재를 적용했다.

또, 본체 측면 패널에는 BMW의 최신 자동차, Z4의 문과 동일한 방식의 디자인이 적용, 본체의 개폐 및 분리가 쉬우며 외관상으로도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한다.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