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전자, 학습환경 최적화 집중력 높이는 ‘인버터 에어컨’
LG전자가 학생을 위한 학습 전용 인버터 에어컨을 출시한다. 학습환경에 최적화된 냉방 환경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학습 시작 후 몸 상태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와 풍속을 1,2,3 단계로 조절하는 맞춤 냉방을 제공한다. 수면 단계에 따라 변화하는 몸 상태에 맞춰 온도를 조절해 주는 열대야 절전 숙면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 기능은 취침 중 네 번 찾아오는 렘수면(꿈수면)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숙면을 유도, 피로 회복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모토로라솔루션, 듀얼-라디오 액세스 포인트 ‘AP 622’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는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효율을 자랑하는 차세대 듀얼-라디오 (Dual-Radio) 엑세스 포인트(AP) ‘AP 622’를 출시했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속하고 편리한 설치가 가능한 모토로라솔루션의 AP 622는 강력한 WiNG 5 분산형 인텔리전스 기능을 활용해 서비스 품질(QoS)과 보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엑세스 포인트에서 가장 효과적인 경로를 선택하여 트래픽이 개별 기기로 전달되도록 보장해준다.

소니코리아, 1TB 고성능 대용량 프리미엄 외장하드
소니코리아가 1TB(테라바이트)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1’을 출시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HD-E1은 ‘Super Speed USB 3.0’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USB 3.0을 지원하는 컴퓨팅 환경에서 기존 USB 2.0보다 최대 10배 빠른 5Gbps의 초고속 스피드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또한 내장돼 있는 ‘데이터 고속 전송 소프트웨어(Data Transfer Accelerator)’를 실행할 시 USB 3.0은 물론 USB2.0 환경에서도 약 2배 이상 빨라진 전송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뷰티

K2, 장마철 완벽방수 예쁜 디자인 레인부츠 ‘썬샤워’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완벽한 방수는 물론 쾌적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레인부츠 ‘썬샤워’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썬샤워’는 완벽한 방수가 가능한 100% 천연고무를 사용해 우천시에도 빗물 걱정없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레인부츠다. 부츠 안쪽에 촉감이 부드러운 원단을 덧대 땀이 차거나 끈적거리는 현상을 방지해주며 신고 벗기가 편리하다는 특징이 있다. 다리가 가늘어 보이도록 날렵하고 매끈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측면에 금속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까지 강조했다.

LG생활건강, 10대를 위한 ‘나나스비 마시멜로 무스BB’
LG생활건강은 가볍고 산뜻한 마시멜로 거품의 신개념 무스타입으로 청소년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10대 전용 화장품 ‘나나스비 마시멜로 무스BB’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마시멜로 같은 말랑말랑한 거품이 무스형태로 나와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고, 청소년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핑크톤 거품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SPF30/PA++)과 함께 피부의 모공, 여드름 자국, 홍조까지 뭉침 없이 부드럽게 커버해준다.

니베아, 여름철 바디 케어 ‘익스프레스 바디 젤 로션’
니베아가 여름철 바디 케어를 위한 상쾌한 젤 로션 타입의 ‘익스프레스 바디 젤 로션’을 출시했다. 익스프레스 바디 젤 로션은 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젤로션 타입으로 습하고 더운 여름에도 피부를 상쾌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한 민트 추출물의 쿨링감은 자외선에 자극 받은 예민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주어 바캉스 케어에도 적합하다.

금융

외환은행, 고객 생애 단계별 변신 ‘2X 카드’ 선봬
외환은행은 고객의 생애 단계에 따라 최적화된 서비스로 구성된 세 가지 타입의 맞춤 신상품 ‘외환 2X 카드’를 출시했다. 2X 카드는 사용 기간에 따른 서비스 혜택 강화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도입한 카드다. 즉, 고객의 생애 단계 변화에 따라 고객의 욕구가 달라질 경우 사용 중인 2X 카드를 해지하지 않고 2X 카드 내 다른 타입의 카드로 바꿀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오래 쓸수록 혜택이 커지고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카드]라는 업계 최초의 개념을 도입하여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신한은행, 중기 자금관리 ‘인사이드 뱅크 라이트’ 서비스
신한은행은 개인사업자와 중소기업을 위한 전용 통합자금관리서비스인 ‘InsideBank Lite’를 출시했다. 금번 출시된 ‘인사이드 뱅크 라이트(InsideBank Lite)’는 기존 ‘InsideBank’의 기능을 대폭 줄인 핵심 메뉴 위주로 구성되어 편리성이 향상됐다. 모든 은행 계좌와 카드정보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통합자금관리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사업활동과 관련된 거래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입력해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DGB캐피탈, 르노삼성과 제휴 다이렉트 오토 금융상품 특판
DGB캐피탈은 출범을 기념해 르노삼성자동차와 제휴한 ‘다이렉트 오토 금융상품’ 특별판매를 실시한다. 다이렉트 오토 상품은 SM시리즈를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차량가격의 일부분을 선수금으로 내고 나머지 금액은 일정기간(최장 48개월) 분납한다. 분납 기간이 종료되면 고객 명의로 차량을 양도하는 리스 방식이다. 특히 이 상품은 취급수수료를 전면 면제해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식품

팔도, 앵그리버드 캐릭터 활용 기능성 탄산음료 2종
팔도는 인기 게임 캐릭터인 앵그리버드를 활용한 기능성 탄산음료 ‘앵그리버드 타우린쏘다’와 ‘앵그리버드 비타민쏘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앵그리버드 타우린쏘다’는 타우린 10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베리믹스 향이 가미되어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카페인이 없고 타우린만 함유되어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앵그리버드 비타민쏘다’는 비타민 5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레몬 향이 가미되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미후루 코리아, ‘스위트 마운틴 바나나’ 홈플러스 출시
다국적 청과기업, 스미후루 코리아가 산에서 자라 더 맛있는 고당도 바나나인 스위트 마운틴을 홈플러스에 전격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바나나 시장을 공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위트 마운틴은 국내 전체 바나나 시장의 90% 정도 차지하는 해발 200m 내외에서 재배되는 일반 바나나와 달리 고산지에서 자라 더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증강, 집중력 향상, 변비예방 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 B, C, 엽산, 칼륨, 섬유질 등이 일반 바나나에 비해 더욱 풍부하다.

투썸,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달콤한 디저트 2종 선보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이 고객이 주문하면 바로 디저트를 만들어 주는 <플레이팅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플레이팅 디저트>는 식감을 살린 비주얼로 접시에 담아 주는 것(플레이팅)으로, 고객이 주문하면 쇼케이스 내부 사기 그릇에 진열된 디저트를 스쿱으로 자연스럽게 떠 고객용 접시에 담고, 먹음직스럽고 예쁘게 데코레이션을 추가해 제공한다. 플레이팅 디저트는 ‘티라미수’와 ‘브라우니’ 2종이다.

박지현 기자 jh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