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전자, 구글 TV 47, 57인치형 이달 중 미국 출시
LG전자가 구글TV를 5월 말 미국에서 출시한다. LG전자는 5월 21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인터넷 위크 뉴욕’(Internet Week New York)에서 LG 구글TV(G2 Series)를 공개하며 출시를 예고했다. 이번 구글 TV는 미국에서만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은 47인치와 55인치가 각각 1699.99 달러(190만 원대), 2299.99 달러(260만 원대)다. 이 제품은 ‘구글TV 2.0’ OS를 탑재하고 있다.

소니, 180도 각도조절 플립 LCD 탑재 카메라 선보여
소니는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플립 LCD 스크린을 탑재한 DSLR과 동등한 화질의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F3를 출시한다. NEX-F3는 남성에게는 물론 여성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NEX-C3의 후속 제품으로, DSLT-A57과 동일한 161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TM APS HD CMOS 센서를 탑재해 보다 선명하고 정교한 이미지 및 풀HD 동영상(60i/24p)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DSLR 카메라에 동등한 수준의 아웃포커싱 효과로 더욱 아름다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장마철 앞두고 2012년형 제습기 신제품 내놔
삼성전자가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2012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삼성 2012년형 제습기는 실내 온도에 따라 습도와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자동 제습,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예약 제습과 24시간 연속 제습 기능을 갖춰 실내를 항상 40~60%의 건강습도로 맞춰 준다. 이 제품은 만수감지 기능과 수위 확인창이 있어 적시에 간편하게 물통을 비울 수 있으며, 제품에 호스를 연결할 경우 물통을 매번 비우는 번거로움 없이 연속 배수가 가능하다.

뷰티

천연원료 화장품 브랜드 ‘얼쓰’, ‘피부단식’ 제안
100% 천연원료 화장품 브랜드 ‘얼쓰’가 ‘피부단식’을 제안하는 화장품을 선보인다.
얼쓰의 이번 제품은 피부에 쌓여있는 화장품 찌꺼기, 노폐물, 유해 합성 화학 성분의 잔여물 등을 깨끗이 비워내고 가볍게 호흡할 수 있도록 하는 ‘피부단식’을 돕는다. 이를 통해 피부의 기초를 튼튼히 가꿔준다. 유해합성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100% 천연원료 화장품 ‘얼쓰’의 피부개선법은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재구매율 또한 높다.

조성아 원장 연예인 동안 비법‘레몬에너지 클렌징’ 공개
조성아 원장이 여름을 맞이하여 연예인들이 피부결 관리를 위해 숨겨두었던 절대비법 ‘레몬 세안’을 대중들에게 공개하기 위해 ‘레몬에너지 클렌징’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22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손이 잘 닿지 않는 굴곡과 후미진 곳까지 골고루 세안할 수 있는 전용 도구는 곡면 세안, 커브 세안을 가능하게 한다. 균이는 형 있는 피부상태를 유지시켜 주고 고탄력 세안을 통해 피지나 각질을 미세 커팅하여 피부의 ‘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천연발효 콩비누 ‘효시아’, ‘소이솝’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발효 과학 화장품 ‘효시아’는 천연오일과 곡류 발효 성분의 딥 클렌징으로 모공케어와 탄력, 보습 효과까지 선사하는 천연 발효 멀티 콩 비누 ‘효시아 딥 클리어링 소이 솝(HYOSIAH Deep Clearing Soy Soap)’을 출시한다. ‘효시아 딥 클리어링 소이 솝’은 콩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더불어 세안 시 그립감을 살려주는 비누 제형으로 큐어빈™과 곡류 발효 성분이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천연 오일 성분이 세안 후 피부를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클렌징이다.

금융

신한은행, 거치식 펀드 고객에 ‘월 지급 서비스’ 시행
신한은행은 사회적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고령화와 베이비부머 세대의 본격적인 은퇴 준비를 돕고자 펀드 ‘월 지급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펀드 월 지급 서비스는 거치식 펀드에 가입한 고객이 사전에 정한 금액을 정기적으로(매월 1회) 지급받는 서비스로, 매월 일정 금액의 생활비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연금처럼 수령하여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삼성카드 셀렉트, ‘버스커버스커 콘서트’ 1+1 혜택
삼성카드는 오는 6월 22일, 23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버스커버스커 콘서트를 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 티켓을 한 장 더 제공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셀렉트 05, 버스커버스커 콘서트’편을 진행한다. 삼성카드 셀렉트란 삼성카드가 선보이는 문화공연 콘텐츠로, 삼성카드로 티켓을 예매시 추가 티켓을 한 장 더 제공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의 문화공연 서비스다.

우리은행, ‘그린적금’ 가입고객에 경품이벤트
우리은행 적금 이자에 친환경활동 포인트 입금까지 더해 금리로 환산한 수익률이 연 14%에 달하는 ‘그린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린적금’은 1년제 적립식예금 상품으로 매월 같은 금액을 불입하는 정기적금과 월 1000만원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불입할 수 있는 자유적금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조건 없이 연회비가 평생 면제되는 신용카드인 우리그린카드로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한 금액의 최고 20%가 적립되는 환경부 에코머니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여 저축할 수 있는 친환경 금융상품이다.

식품

교촌치킨, 100% 국내산 닭가슴살 육포 ‘세이’ 판매
교촌치킨이 21년 전통을 자랑하는 교촌치킨만의 레시피를 담은 닭가슴살 육포 ‘세이’(Say)를 출시한다. 농림수산식품부의 HACCP 관리로 안전하게 믿고 즐길 수 있는 바른 먹거리 교촌 세이 육포는 화학적 조미료(MSG)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온 천연 재료만으로 맛을 냈다. 100% 국내산 닭고기의 통가슴살로 만들어 육포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세이는 교촌 고유의 간장소스로 맛을 낸 순한 맛을 비롯해 국내산 청양홍고추로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더한 매운맛 2가지로 구성된다.

카프리, 상쾌한 맛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카프리(Cafri)가 출시 후 17년 만에 처음으로 제품 리뉴얼을 단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1995년 카프리 출시 이후 17년 만에 처음으로 병과 캔 제품 모두 적용된다. 지난 5월 15일부터 출하된 새 카프리는 더욱 산뜻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탄산 함량을 높여 톡 쏘는 맛을 강화했으며 유럽산 아로마 홉인 프리미엄 헥사홉(Hexa Hope)을 사용해 깔끔한 끝 맛과 함께 부드러운 거품을 선사한다. 또 투명병의 깨끗함과 세련된 이미지는 유지하되, 트위스트 캡을 완화시켜 편리함을 더했다.

스타벅스, 2012년 한정판 충전식 미니카드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기존 카드의 절반 정도 사이즈인 미니카드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총 7만장 한정판으로 준비된 스타벅스 미니카드는 싱그러운 연두색에 은은한 펄이 감도는 시원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스트랩을 끼울 수 있는 구멍이 있어 지갑이나 핸드폰, 카드 케이스 등에 소지하고 다니기에 용이하다.

박지현 기자 jh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