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삼광글라스.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는 가을 웨딩, 혼수철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1월15일까지 ‘보에나X글라스락 미리 준비하는 프리미엄 혼수대전’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식몰 행사는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특별한 신혼 분위기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다양한 구성과 원하는 용도에 따라 다방면으로 활용가능한 글라스락 인기 품목을 엄선해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마련됐다.

먼저 ‘보에나 드 모네’의 다양한 세트 제품을 최대 33% 할인가에 선보인다. 각각 ‘누들 런치 2인(5P) 세트’와 ‘파스타 런치 2인(4P) 세트’, ‘애프터눈 티&디저트 2인(6P) 세트’로 비빔면, 국수 등 다양한 누들, 파스타 및 커피와 마카롱 등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을 위한 ‘보에나 드 모네’의 선물세트 구성도 행사가에 선보인다. ‘브런치 2인(4P)세트’와 ‘로맨틱 2인(5P) 세트’, ‘커피잔 4인(8P) 세트’로,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할인 판매한다. 또한 보에나만의 건강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특별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보에나 드 모네 커플 2인(12P) 풀세트’, ‘보에나 드 모네 홈파티 4인(16P) 풀세트’도 할인가에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글라스락 베스트 혼수용품도 세트 구성으로 마련됐다.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에 깔끔하고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과 가정간편식 조리를 위한 ‘글라스락 렌지쿡’을 비롯해, 냉장고 정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번에 구비하도록 세트로 구성해 최대 53%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프리미엄 혼수대전에서는 보에나와 글라스락이 함께 구성된 베스트 프리미엄 혼수세트 2종에 더욱 특별한 할인율을 적용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했다.

임광빈 삼광글라스 생활용품사업본부 상무는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아 프리미엄 혼수대전 행사를 마련했다”며 “주방 살림은 물론, 고급스럽고 특별한 신혼집 주방을 스타일링할 수 있는 글라스락과 보에나의 다양한 혼수용품으로 건강한 주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이번 ‘보에나X글라스락 미리 준비하는 프리미엄 혼수대전’ 행사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채널별로 당첨자를 뽑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