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추석을 맞아 리조트 내에서 휴식, 미식,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땡스기빙데이 위드 파라다이스시티’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유로운 야외공간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인파 걱정 없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기 브랜드 제품들로 꾸려진 ‘휴식공간’과 추석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플레이 공간’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이탈리아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에서 영감을 얻은 ‘플라자’에서 블록완구로 만들어진 움직이는 기차, 남산타워, 개선문 등 흥미로운 미니어처 작품들을 감상하고 직접 블록으로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요기보 빈백으로 구성된 휴식 공간도 마련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플라자 광장 내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빅휠 이벤트’도 실시된다.

신나는 전통놀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놀이를 자녀와 함께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매직풍선도 제공해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인디언 텐트 포토존, 연날리기, 플라잉 디스크, 비눗방울 체험 등 아이들을 위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사랑하는 가족과 프라이빗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추석 호캉스 패키지도 새롭게 출시했다. ‘풀 문 위시’ 패키지는 그랜드볼룸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조식 세트와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로 풍요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수영장 이용(일부 상품 제외) ▲피트니스 2인, 키즈존 4인 이용권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국내 최고 수준의 미식을 즐기며 풍요로운 연휴를 기념하는 다이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엄선된 제철 식재료로 장인이 선사하는 ‘스페셜 스시 오마카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맥주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추석 치맥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두 프로모션 모두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아트가든’에서는 추석 연휴(9/30~10/4) 와 한글날 연휴 기간(10/9~10/10) 동안 미디어파사드쇼로 가을밤을 수놓는다.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외벽 전면을 환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영상과 음악의 향연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철저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전문 방역팀이 상주하며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한다. 실내외 수영장 매일 3회 소독은 물론 공용공간과 대여 물품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