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삼성전자, 55인치 대형 OLED TV 양산 모델 공개
삼성전자가 10일 ‘2012년 삼성 프리미엄 TV 쇼케이스’를 열고, 55인치 대형 OLED TV 양산 모델을 세계 최초로 전격 공개하며 대형 프리미엄 스마트TV 시장 공략 전략을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공개한 55인치 대형 OLED TV ES9500을 통해 차세대 TV시장에서도 주도권을 계속 이어 갈 계획이다. 특히 OLED TV의 차별화된 화질과 다양한 콘텐츠, 프리미엄 디자인을 앞세워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화에도 앞장설 방침이다.

LG전자, DD 모터 적용한 고효율 식기세척기 출시
LG전자가 자체 기술인 ‘DD(Direct Drive) 모터’를 적용한 12인용 ‘디오스 식기 세척기’를 10일 출시했다. 이 제품(모델명: D1265MF)은 DD 모터 적용으로 기존 대비 모터가 차지하는 부위의 두께가 줄어들어 내부 용량을 10리터 더 확보했다. 이에 따라 대형냄비 등 부피가 큰 식기 세척도 용이하다. 또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인 이 제품은 기존대비 8% 높은 에너지 효율을 구현했다. 물 사용량은 17% 절감하고 소음 수준은 조용한 사무실 수준인 43데시벨(dB)로 낮췄다.

KT, 5월 최신 LTE폰 3종 추가 라인업 확대
KT가 LTE WARP 84개시 전국망 서비스 개시에 이어 고객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5월 중 최신 하드웨어 사양의 LTE 스마트폰 3종을 선보여 단말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 5월 11일 팬택의 ‘베가레이서2’(IM-A830K)를 시작으로 5월 중 LG전자 ‘옵티머스 LTE Ⅱ’(LG-F160K), 삼성전자의 신규 스마트폰(SHV-E170K)이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3총사는 최신 칩셋과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더욱 빨라진 반응속도와 더 오래가는 배터리 성능이 특징이다.

뷰티

로레알파리, 칸영화제 후원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
로레알파리는 칸영화제를 1997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다. 2012년은 칸영화제 공식 후원 15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칸영화제를 수놓는 전설적인 뷰티 3인- 밀라 요보비치, 그웬 스테파니, 도젠 크로스-의 매혹적인 아름다운 레드카펫 위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 3종(2만8000원 가량)’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마스터 세트는 길고 매혹적 속눈썹 표현과 진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두 가지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아리따움, 보습력 뛰어난 ‘동안 크림 촉촉 물광’ 선봬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동안 크림 촉촉 물광’을 선보인다. ‘동안 크림 촉촉 물광’은 피부에 물처럼 바로 스며들어 촉촉함과 깊은 보습효과를 즉각적으로 선사하는 워터 스플래쉬 시스템(Water-splash System)을 구현하는 수분크림이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결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하우스, 기능성 냉감 소재 ‘쿨온 라인’ 판매
베이직하우스는 냉감 소재를 이용한 여름철 전력상품인 쿨온(Cool on)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직하우스의 쿨온 라인은 프리핏과 쿨론 2가지 특수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과 땀 흡수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라이크라사(社)의 프리핏 소재를 사용한 제품은 탁월한 자외선 효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촉감과 부드러운 광택이 장점이며, 코오롱사(社)의 쿨론 소재를 사용한 제품은 면보다 3배나 빠른 흡수력을 바탕으로 여름철에도 항상 쾌적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금융

IBK기업은행, 신용·체크카드 혼합형 ‘참! 좋은 친구카드’
IBK기업은행이 신용·체크카드 혼합결제가 가능한 ‘IBK 참! 좋은 친구카드’를 출시했다. ‘참! 좋은 친구카드’로 결제할 경우 영화 8천원 할인, 외식·커피·소셜커머스 가맹점 20% 할인, 전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5% 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대한생명, 신개념 재무설계 브랜드 ‘콕콕 라이프’ 론칭
대한생명은 신개념 재무설계 브랜드인 ‘콕콕 라이프’를 론칭했다. 재무설계 브랜드 ‘콕콕 라이프’는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졌던 재무설계를 고객의 인생에 꼭 필요한 필수 필요자금을 중심으로 콕콕 찍어 안내해주는 쉽고 재미있는 재무설계 서비스다.
‘콕콕 라이프’는 인생에서 꼭 필요한 자산을 콕 집어주는 서비스라는 뜻으로 보장자산을 진단하는 가족사랑콕콕, 은퇴콕콕, 교육콕콕, 결혼콕콕, 주택콕콕 등으로 구성된다.

ING생명, 고객 해외여행 ‘오렌지 시네마 투어’ 이벤트
ING생명은 고객들에게 영화 속 해외 유명 여행지에서 특별한 휴가를 계획할 수 있도록 ‘오렌지 시네마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버킷 리스트 영화의 배경인 프랑스 빌프랑쉬수르메르,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기암절벽의 땅 터키 카파도키아, 맘마미아 속 낭만의 섬 그리스 산토리니 등 영화 속에 등장하는 죽기 전 꼭 봐야 할 세계 명소에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대상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6월 25일까지 ING생명 상품을 가입한 고객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이다.

식품

도미노피자, 가정의 달 스페셜 파티팩 할인판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캐리비안 치킨 피자(미디엄)와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텐더, 콜라(1.25L)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가족메뉴 ‘가정의 달 스페셜 파티팩’을 출시했다. 5월 한 달 간 기존 3만6500원에서 만원 할인 된 2만65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라지 사이즈 피자 선택 시 3만1900원이며, 기존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파티팩은 스파게티, 치킨 등 사이드디쉬까지 보다 저렴한 가격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홈 파티에 안성맞춤이다.

빙그레, ‘뽀로로와 친구들’ 얼굴모양 캐릭터 비스킷
빙그레가 어린이들의 영양간식으로 ‘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을 출시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얼굴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 ‘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하고 아이들의 성장과 발육에 도움 되도록 칼슘과 철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초유성분과 비타민 A, B1, B2, B6, E 등이 들어있어 균형적인 영양에 도움이 되도록 했으며 색소와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 간식으로 꼭 맞는 제품이다. 플레인과 치즈맛 두 종류가 있다.

한국야쿠르트, 영양소 균형 ‘슬림핏다이어트프로그램’
한국야쿠르트는 새로운 형태의 다이어트 제품인 ‘슬림핏다이어트프로그램’을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2주간 집중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맞춰 식사를 대체해 칼로리 섭취를 낮추는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이다. 쉐이크믹스와 컵케이크로 구성돼 있으며, 1회 섭취분이 200kcal이다. 아침, 저녁 식사대용식으로 섭취하면 되고, 비타민 8종과 3종의 미네랄까지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의 균형있는 공급이 가능하다.

박지현 기자 jh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