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의 특별포장 서비스. 출처=정관장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 정관장몰(정몰)이 ‘올 추석만큼은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정관장몰의 대표적인 편의 서비스는 ‘매장픽업’과 ‘특별포장’이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문자메시지로 교환권을 수령하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택배수령이 어려운 환경이나 주소를 모르는 경우, 택배보다 정성을 담고 싶은 경우에 사용 할 수 있다. ‘특별포장’ 서비스는 홍색보자기, 청색보자기, 리본 등 다양한 형태의 포장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서비스다.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매장픽업 서비스 ▲특별포장 서비스 ▲신규 가입자에게는 로그인 시 자동으로 다양한 혜택의 쿠폰이 발행되며, 정몰 등급별 회원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밖에도 특별한 추석 만들기 ‘정관장 마음책’ 이벤트를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마음책’은 평소 상대방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전달하고 답변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홍삼달임액’, ‘홍삼정 에브리타임’, ‘화애락 이너제틱’ 제품과 함께 마음책 2권 세트, 정관장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정관장몰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 기능을 인정받았다”면서 “건강이 어느때보다 걱정되는 추석에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이 담긴 정관장 면역력으로 건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