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추석을 맞아 진생당 침향원 추석, 명절 선물세트로 구입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고급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 녹용, 홍삼, 산수유, 당귀, 숙지황, 산수유 등 천연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환 형태로 제조되었다. 특히 침향은 원기회복과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는 고급 원료로 사향, 용연향과 더불어 세계 3대 향 중 하나로 손꼽히며 삼국사기, 고려사, 조선왕조실록 등 역사서에도 기록되어 있을 만큼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또한 의약품으로 분류되는 공진단과는 달리 식품 원료로 구분되어 있어 누구나 섭취할 수 있고 한의원에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제품 구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글리세린과 같은 식품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해 명절선물, 부모님, 시댁 추석 선물세트 추천뿐 아니라 남자친구, 여자친구 부모님 추석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패키지 역시 선물 용도에 맞게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제작되었으며 환 개별로 이중 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휴대하기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침향원은 기력·원기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인 만큼, 할머니, 할아버지 명절선물 등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선물셋트로 추천된다. 특히 블랙과 골드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다”며, “이번 2020 추석이벤트로 고급 건강식품인 진생당 침향원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 한가위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다면 15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 및 손소독제 등이 포함된 방역 키트가 증정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방역 키트와 함께 진생당 종합비타민&미네랄이 증정된다. 진생당 침향원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