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시승기 쓰면 폭스바겐, 티구안 체험할 수 있다"민앤지 티오르 리뷰 이벤트 돌입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민앤지가 출시한 실시간 통합 시승 플랫폼 티오르가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티구안 주중∙주말 체험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다. 차량 구매를 앞둔 소비자들이 장기 시승을 통해, 해당 차량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하는 시승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마련한 캠페인이라는 설명이다.

참여 방법은 티오르 앱 내 ‘온라인 시승 예약’을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모델의 시승을 완료한 후, 9월 30일까지 티오르 앱에 리뷰를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 안내는 10월 5일과 6일 이틀 간 해피콜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 출처=민앤지

나아가 참여 고객 중 4명을 선정하여 2박3일 또는 3박4일간 신차를 더 길게 체험할 수 있는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4모션 프레스티지’ 주중ᆞ주말 체험권을 각각 2명씩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티오르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승 모델을 대상으로 안심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티오르를 통해 유익한 시승을 하는 시간을 갖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30분 단위의 현재 시승에서 더 나아가 주중∙주말 장기 시승의 행운을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20.09.17  14:52:24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폭스바겐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