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CJ올리브영, 오는 27일까지 '올영세일'…최대 70% 할인온라인몰·모바일 앱 등 온·오프라인 채널 총 가동
▲ CJ올리브영이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출처=CJ올리브영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CJ올리브영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7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닥터지, 투쿨포스쿨, 마녀공장, 아이소이, 코스알엑스 등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의 인기 상품 1만여 개를 할인한다. CJ올리브영은 협력사들과 손잡고 경기침체 활로를 함께 모색한다는 취지에서 지난 세일 대비 차별화 특가 상품 물량을 2배 이상 늘렸다.

할인 상품은 행사의 콘셉트인 ‘가을로 폴(FALL)-짝’에 맞춰, 보습용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올들어 수요가 급증한 건강식품과 건강위생용품, 구강용품 등의 할인율도 대폭 높였다. 추석 선물을 위한 세트 상품도 준비했다.

특히 CJ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비대면 소비 확산을 고려해 ‘옴니채널’ 역량을 집약했다. 근거리 쇼핑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 O2O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등 전방위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쇼핑 편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즉시 배송이 가능한 상품 수도 직전 세일과 비교해 30%가량 늘렸다. 앞서 CJ올리브영은 급증하는 빠른 배송 수요에 대응하고자 ‘오늘드림’ 진행 매장을 지난달 100여개점 추가 확대한 바 있다. 또한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선물을 간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옴니채널’을 핵심 키워드로 O2O 서비스를 고도화하며 소비자들의 채널 선택권과 쇼핑 편의를 강화해온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편은지 기자  |  silver@econovill.com  |  승인 2020.09.17  10:32:30
편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편은지, #공장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