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세븐일레븐, ‘카카오페이 택배 서비스’ 1000원 이벤트오는 25일까지 선착순 2만 명 대상
세븐일레븐의 무인 택배기 '김펭구'. 출처=세븐일레븐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는 25일까지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택배 서비스’를 1000원에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접수 방법은 카카오톡 안에 있는 카카오페이 배송 서비스 메뉴에서 ‘편의점 예약’을 선택하고 택배 정보 입력 후 결제하면 된다. 이 후 생성된 접수 바코드와 발송할 택배를 가지고 인근 세븐일레븐 점포를 방문하면 보낼 수 있다.

특히 매장에 방문해 세븐일레븐 내에 비치된 무인택배기 ‘김펭구’를 이용할 수도 있다. 김펭구 택배기는 택배 정보를 따로 작성할 필요 없이 접수 바코드만 스캔하면 송장이 자동 출력된다. 김펭구 택배기가 없는 점포에서도 별도 작성 없이 접수 바코드만 점포 근무자에게 보여주면 된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세븐일레븐에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세븐일레븐 모바일앱(APP)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경품을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카이 브릿지 스페셜 투어권(1인 2매, 10명)과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영국 세븐일레븐 eBiz팀장은 “이번 추석에는 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명절 선물을 보내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세븐일레븐에서 준비한 택배 균일가 이벤트를 통해 택배비 부담도 덜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은지 기자  |  silver@econovill.com  |  승인 2020.09.17  09:48:08
편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편은지, #영국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