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전자랜드, 우리 농가 응원 ‘으뜸과일 프로모션’ 시행우수한 품질의 과일세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 전자랜드가 우리 농가 응원을 위해 ‘으뜸과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전자랜드가 한가위를 맞이해 오는 9월 24일까지 서울청과와 함께 ‘으뜸과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으뜸과일 프로모션’에서는 추석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가 좋은 제철과일 5종(사과·배·메론·샤인머스캣·감귤)과 버섯 등의 한가위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전자랜드가 준비한 선물세트는 10년~20년 경력의 서울청과 베테랑 과일 경매사들이 직접 국내 상위 10% 안에 드는 우수한 과일만을 골라 구성했다. 24일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추석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수령 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100% 신속 보상제도를 운영해 과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새상품으로 다시 보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과대 포장을 없애고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널리 알려 어려운 농가를 도와 경기 활성화에 힘을 보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절인 배추와 과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우리 농가와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왔다.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서울청과는 80년간 국내 농산물을 유통한 국내 최대 과일 도매법인이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9.17  09:20:18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스타벅스, #서울, #경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