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문화
코로나 블루 OUT! ‘온택트’로 돌아온 열두 명의 여신 '아이즈원'Mnet ‘아이즈원츄-ON:TACT’ 9월 23일 편성 확정
▲ 출처= CJ ENM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K-POP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이 담긴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츄’가 새로운 시즌으로 코로나 블루(우울증)로 괴로워하는 팬들을 위로하기 위해 찾아온다.

CJ ENM의 음악 전문채널 Mnet은 오는 23일 수요일 저녁 8시 ‘아이즈원츄’의 새로운 시즌 ‘아이즈원츄-ON:TACT’의 편성 확정을 알림과 동시에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츄-ON:TACT는 아이즈원츄의 4번째 시즌이다. 아이즈원 데뷔 직후의 이야기를 다룬 첫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 멤버들의 특별한 우정을 쌓는 모습을 보여준 두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아이즈원 멤버들의 가상 캠퍼스 생활을 그려낸 세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에 이은 아이즈원츄-ON:TACT는 ‘온택트’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예능 콘셉트를 지향한다.

▲ 출처= CJ ENM

본 방송 편성 확정과 함께 공개된 1화 예고 영상에는 ‘먹방’을 체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즈원 멤버들의 각양각색 리액션은 본방에서 펼쳐질 내용에 더욱 기대감을 가지게 한다.

아이즈원은 지난 6월 미니 3집 ‘Oneiric Diary(幻想日記)’를발표, 역대 걸그룹 음반 판매 초동 1위를 기록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13일에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20.09.15  12:33:55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미니, #아이즈원, #야부키나코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