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에어서울, 로고숍 ‘민트몰’ 정식 오픈… 관련 굿즈 판매이름 등 무료로 각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실시
▲ 출처=에어서울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에어서울이 15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로고숍인 민트몰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민트몰은 에어서울의 로고와 항공기, 유니폼 등이 디자인된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누구든지 민트몰을 통해 핸드폰 케이스, 무선 이어폰 케이스, 키링, 그립톡 등 에어서울과 관련된 아기자기한 디자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민트몰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할인 이벤트와 수량 한정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실시한다. 핸드폰 케이스와 무선 이어폰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은 각 상품별로 선착순 200개에 한해, 이름 등 원하는 문구를 상품에 무료로 각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고객 분들의 요청으로 이전부터 로고숍 준비를 해왔다”며 “앞으로 더욱 상품을 다양화하고 당사만의 젊고 쾌활한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가영 기자  |  young@econovill.com  |  승인 2020.09.15  10:43:31
이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가영, #서울, #에어서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