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패션아울렛 W몰, 아디다스 최대 40% 추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 W몰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 추가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W몰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원신더블유몰(대표 김영근)에서 운영하는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이 오는 20일까지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에서 ‘최대 4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W몰의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60~30%의 상시 할인율에서 3개이상 구매 시 ‘추가 30% 할인’, 4개 이상 구매 시 ‘추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매장은 지난해 상권 최대 규모로 리뉴얼하면서 오리지널과 퍼포먼스 상품구성이 기존대비 40~50% 늘어났으며, 이로 인해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게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넓은 매장에서 더욱 쾌적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매장으로 알려져있다.

이외에도 이번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23일(수)까지 W몰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선물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는 KF94 마스크 3장과 감사카드를 함께 증정하고 있다.

W몰 관계자는 “아디다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추가할인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여 주변 지인이나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더없이 좋은 기회이며, 가을 시즌에 맞춰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의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20.09.15  16: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감사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