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혼추족 CU로 모여"…CU, 오뚜기 컵밥 반값 판매‘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도… 수량 제한 없이 쿠폰 구매
▲ CU의 오뚜기 컵밥 라이브 방송. 출처=BGF리테일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CU는 오는 17일부터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에서 오뚜기 컵밥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1만 장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쿠폰은 티몬의 필수특가딜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를 완료하면 모바일쿠폰 형태로 구매자의 핸드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급된다. 1인당 최대 5매까지 구입 가능하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전국 CU에서 불닭마요덮밥, 톡톡김치알밥, 참치마요덮밥 등 베스트셀러 메뉴를 포함한 13가지 맛있는 오뚜기 컵밥 시리즈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오뚜기 컵밥 2+1 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증정 행사 기간(9월~ 10월) 동안에 쿠폰 2장을 사용하면 1개 가격으로 3개를 구매 가능하다. SKT 멤버십 회원이라면 통신사 할인 혜택도 적용 가능해 최대 79%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U는 오는 24일 티몬 티비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도 펼친다. 티비온 라방에서는 티몬의 쇼호스트가 출연해 오뚜기 컵밥을 직접 먹어보며 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라방 시간 동안은 수량 제한 없이 고객이 원하는 만큼 쿠폰을 구매할 수 있으며, 라방을 보며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10명에게 무작위로 쿠폰 1매를 추가 증정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5일 남짓으로 지난해 추석보다 긴 반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더 많은 음식점이 휴무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CU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명절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는 명절 간편식이나 HMR 등 다양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은지 기자  |  silver@econovill.com  |  승인 2020.09.15  13:23:36
편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편은지, #KT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