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의 건강기능식품 PB 제품인 '듀얼 바이탈 이뮨'. 출처=NS홈쇼핑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NS홈쇼핑이 라이브 커머스 전문 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YT(Young Target)세대 확보와 PB 활성화에 나선다.

NS홈쇼핑은 16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OK캐시백 오!라방, 잼라이브를 통해 동시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휴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PB 제품인 '듀얼 바이탈 이뮨'을 선보인다. '듀얼 바이탈 이뮨'은 A부터 E까지 12종의 비타민과 아연, 마그네슘 등 미네랄 8종, 항산화 영양소인 토마토 추출물 라이코펜이 담겨있어 매일 균형 있는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존 6만7000원인 1개월 치 30병을 5만4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구매왕 20명에게는 ‘듀얼 바이탈 이뮨’ 1개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배혜연 NS홈쇼핑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외부의 라이브 커머스 전문 채널과 제휴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라며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젊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NS홈쇼핑이 선보이는 PB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