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두산인프라코어, 통합보고서 美 ARC 어워즈 대상 수상2017년 첫 출품이래 4년 연속 수상, 대상은 처음
▲ 두산인프라코어의 2019 통합보고서 표지. 미래형 굴착기를 형상화해 혁신 기술로 변화를 선도해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출처=두산인프라코어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두산인프라코어는 2019 통합보고서가 2020 ARC 어워즈에서 표지 디자인 부문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ARC 어워즈는 기업 연차·지속가능 보고서 평가 전문기관인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경연대회로 머큐리 어워즈, 아스트리드어워즈와 함께 홍보물 분야 세계 3대 어워즈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올해는 전 세계 29개국에서 총 1690개의 후보작이 출품됐다.

두산인프라코어 2019 통합보고서 표지는 미래형 무인 굴착기가 디지털화된 미래로 가는 길을 형상화했다. 두산인프라코어가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 변화를 선도해가는 모습을 표현한 것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2017년 ARC 어워즈에 첫 출품한 이래 4년 연속 수상했지만 대상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7월에는 영국 CR사가 주관하는 IR·CSR 보고서 국제경쟁 CRRA에서도 ‘2018 통합보고서’로 입상한 바 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에 글로벌 메가 트렌드 관점에서 회사의 중요 이슈와 대응 방향을 정리하고 회사의 지속가능 경영활동 성과를 이해하기 쉽게 시각화했다”며 “회사 슬로건인 ‘Powered by Innovation’에 따라 표지와 내지를 일관성 있게 디자인했다”고 밝혔다.

이가영 기자  |  young@econovill.com  |  승인 2020.09.15  08:44:11
이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가영, #영국, #미국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