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맨션 광주두암점 매장 내부. 제공=시몬스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동에 ‘시몬스 맨션 광주두암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는 매장 운영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고,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광주두암점은 지상 1층의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다양한 매트리스 컬렉션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와 150주년 기념 프레임도 함께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광주두암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및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