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좋은책신사고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쎈 고등 개정판 출간을 기념해 공스타그래머 대상 ‘스터디 위드 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쎈 고등 수학(상) 개정판은 실전에 도움이 되는 개념 설명을 보완하고 최신 내신 기출문제들이 반영됐다. 특히 C단계의 경우 최신 수능, 평과원 문제 및 기출 변형 문제들을 다수 수록해 활용도를 높였다.

체험단은 ‘공스타그램’을 운영하는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하다. 오는 9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의 체험단을 선발할 계획이다. 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참여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쎈 개정판 교재 1권을 지원한다. 수령 후 일주일 간 매일 쎈 교재를 풀고 공부한 내용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찍어 개인 공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일주일 간 열심히 미션을 수행한 우수 후기자에게는 텐바이텐 기프트카드, 스테들러 형광펜 세트, 수답쎈 굿즈 5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공부하는 고등학생들의 학습 시간이 늘어나게 되면서, 학습에 꾸준히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스터디 위드 쎈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