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구강 관리에도 앞장서고 있다. 치아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TS와이드칫솔'을 새롭게 선보인 것.

신제품 'TS와이드칫솔'은 최근 출시한 'TS착한미백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구강 청결과 미백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TS칫솔'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놓치기 쉬운 치아의 구석진 부분과 잇몸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TS와이드칫솔'은 칫솔의 끝부분에 초록색인 인디케이터 칫솔모를 식모해 색상 변화로 칫솔의 적정 교체 시기를 알 수 있게 했다. 사용감이 우수한 유선형의 헤드가 적용된 것도 장점이다. 일반 칫솔 대비 약 1.5배 넓은 6열로 칫솔모를 식모해 놓칠 수 있는 치아의 구석진 부분과 잇몸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0.178mm의 고탄력 양면 미세모가 치아 사이의 음식물과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또한, 일자 형태의 칫솔대로 힘 전달이 용이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구강 청결 관리의 첫 번째는 칫솔이다. 어떤 칫솔을 사용하는가에 따라 치아 구석진 부분을 놓치기 쉽기 때문이다. 'TS와이드칫솔'은 헤드의 면적이 넓어 구석까 세정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칫솔의 적정 교체 주기는 약 2개월로, 'TS와이드칫솔'은 인디케이터 칫솔모를 식모해 초록색 부분이 희미해졌을 때 교체하면 되는 편의성이 강점이다"며 "최근 출시한 'TS착한미백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구강을 관리할 수 있다. 구강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진 만큼 'TS와이드칫솔'로 건강하게 케어해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TS와이드칫솔’은 TS트릴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인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