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티몬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이커머스 기업 티몬이 9월 한 달 동안 ‘웰컴 티몬’ 프로모션을 열어 신규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과 100원 특가 상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웰컴 티몬’은 티몬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행사다. 오는 30일까지 티몬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은 모바일 앱을 통해 총 2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회원 룰렛이벤트에서는 티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무조건 당첨을 보장하는 이벤트로 10%에서 50% 할인률의 쿠폰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신규 가입 ID 1개당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 출처= 티몬

아울러 4000원 상당의 상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도 있다. 9월 신규 회원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롯데리아 새우버거, 쥬씨 딸기바나나주스, 뚜레쥬르 금액권 등 음료와 간식을 1회에 한해 100원에 판매한다. 신규회원 대상 룰렛이벤트 참여와 100원 특가 상품 구매는 ‘웰컴 티몬’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유의사항도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신규 고객들께서 티몬의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가 구매 기회를 가입 즉시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면서 “티몬은 고객의 특가 쇼핑 경험을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