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보스베이비' 퀴즈 이벤트. 출처=일동후디스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일동후디스는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동후디스X보스베이비 ‘나는 누구일까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동후디스가 최근 글로벌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와 손잡고 출시한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 패키지 제품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일동후디스는 지난달 말 드림웍스의 대표 유아캐릭터인 ‘보스 베이비’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담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엄마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게시물에 주어진 세 장의 퍼즐 사진을 조합해 제품명을 유추한 뒤 ‘트루맘 OOOO 액상분유’의 빈칸에 해당하는 정답을 댓글로 남기고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와 해당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하며 ‘트루맘 뉴클래스 퀸(800g)’ 10명,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액상 12입’ 1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국내산 1A 등급 탈지유를 기본으로 하여 자연방목 우유성분에 아기 건강을 위해 면역글로불린 IgG와 slgA를 보강하고 두뇌구성성분 DHA,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갈락토올리고당 및 프락토올리고당의 시너지 배합 등 트루맘 뉴클래스 분말분유의 영양설계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