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SK매직.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추석 명절을 맞아 2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등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SK매직은 명절 증후군을 없애줄 편리미엄 가전 중 하나인 식기세척기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분에 1대씩 팔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식기세척기 시장 스테디셀러인 ‘터치온’ 업그레이드 모델, ‘터치온 플러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명절 주방 풍경을 혁신적으로 바꿀 전기레인지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SK매직은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해 습하고 더운 환경에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는 ’3구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인덕션 전용 고급 냄비 ‘오델로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청정, 위생 가전도 할인 판매한다.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냄새는 물론 극초미세먼지까지 사각지대 없이 99.99% 제거 가능한 ‘코어 360°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살균 비데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펫필터’와 ‘비데 전용 필터(4개)’를 각각 추가 증정한다. 또 SK매직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입 시, 즉시 할인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 3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명절 피로를 덜어 줄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추석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