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네이처리퍼블릭.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진정 효과는 물론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을 온라인 선론칭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론칭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몰과 11번가 등 입점몰에서 2주간 진행된다. 출시를 기념해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과 생활 필수품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마스크(50매입/ 1BOX)’를 결합한 #안묻쿠션 상품을 약 3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은 마스크 묻어남 방지 인체 효능 평가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착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기 제품인 ‘그린더마 시카 세럼’을 그대로 담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국제 인증을 완료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피부 속 당김 없이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 준다. 또한 우수한 탄성의 루비셀 원단을 사용한 3중 퍼프에 촘촘한 칼집이 있어 균일한 피부 톤 연출에 효과적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SNS에서 #안묻쿠션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까지 체험단50명을 모집하며,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에어팟 프로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