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이 연세대학교와 협력해 만든 마시는 단백질 ‘맥스프로틴' 단독 론칭한다. 사진=NS홈쇼핑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NS홈쇼핑이 연세대학교와 공동으로 기획한 마시는 단백질 '맥스프로틴'을 단독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맥스프로틴'은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고단백질 음료이다. 필수 영양소 중에서도 첫 번째로 꼽히는 단백질은 인체에서 물 다음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모든 근육과 조직, 세포를 구성하는 성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맥스프로틴'은 온 가족의 단백질 영양 관리를 위해 만들어졌다. 성장과 활발한 두뇌활동으로 단백질이 필요한 청소년은 물론, 노화에 따라 급감하는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중장년과 노년층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 상품의 범람 속에 출시하는 '맥스프로틴'은 식품 명문 NS홈쇼핑이 연세대학교와 함께 1년 동안 준비한 NPB(National Private Brand)상품이다. 58년 노하우의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개발부터 직접 제조하고 엄격한 품질테스트까지 거치는 원스톱 관리로 안전과 품질에서 믿을 수 있다. 

과학적인 영양설계를 자랑하는 '맥스프로틴'은 호박씨, 파바빈, 병아리콩 등 7종을 배합한 100% 식물성의 고함량 단백질과 식이섬유, 필수아미노산 3종, 칼슘을 한 팩에 담았다. 특히, 연세대학교 개발 특허소재 '희첨 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존료, 유화제, 합성향료, 착색료, 증점제, 트랜스지방 등 6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건강한 당으로 알려진 '팔라티노스'를 넣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30일 새벽 1시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맥스프로틴'은 20일부터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더블(190mlx25팩x2박스) 6만 9000원, 더블(190mlx25팩x4박스) 10만 9000원이다. 더블(100팩) 구성은 일시불 1만원 할인된다.

NS홈쇼핑 미래전략실 황경미 PM은 "성장기는 물론이고 100세 시대에 건강하게 나이가 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며, "맥스프로틴으로 온 가족이 간편하고 쉽게 단백질 영양을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