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정 동춘175 외관 전경. 출처=세정그룹.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은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여름 바캉스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역대 최장 기간 장마와 코로나19 여파로 주요 쇼핑몰들이 `몰캉스(쇼핑몰+바캉스)`를 즐기러 온 이들로 붐비고 있다.

동춘175의 이번 여름 행사는 물총놀이, 페이스 페인팅, 어린이 인형극 등 동춘175 내 곳곳에서 운영된다. 동춘175의 옥상정원에서는 체험형 프로그램 ‘슈퍼키즈 물총 올림픽’이 열린다. 제한시간 동안 오리 인형에 물총을 쏴 오리를 탈출시키는 콘셉트 ‘오리대탈출’ 프로그램과 물총축구, 깃발쟁탈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물총가족챌린지’도 마련됐다. 비접촉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되는 ‘슈퍼키즈 물총올림픽’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방지를 위해 페이스 쉴드를 착용하고 진행된다. 7세부터 12세까지 이용 가능하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15일 단 하루 동안은 특별한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광복절을 기념하는 무궁화 모양의 페이스 페인팅을 제공한다. 16일은 ‘구리구리 왕방구’ 어린이 인형극이 열린다. ‘구리구리 왕방구’ 인형극은 숲속 동물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관람객에게 협동과 용기의 가치를 전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본 공연은 동춘175 낮은동 1층 그랜드 스테어에서 진행된다.

이밖에 특별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31일까지 동춘175 높은동 4층에 위치한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는 미취학 아동 20%, 일반 이용은 23%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높은동 2층에 위치한 슈즈 편집숍 ‘폴더(FOLDER)'는 여름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상품은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동춘175 낮은동 1층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와 유기농 빵으로 인기인 ‘4.2 베이커리’에서는 8월 말까지 개인 텀블러를 가져오면 제조 음료 20% 할인을 해준다.

동춘175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이지만 긴 장마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가벼운 마음으로 휴식을 취할 수 없는 요즘, 집 근처 쇼핑몰에서 몰캉스를 즐기면서 소소한 휴식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춘175는 고객과 직원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동춘175내 전 시설물에 대한 정기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 등 안전한 쇼핑 환경이 유지되도록 관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동춘175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