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스위트호텔 체인이 가을 늦캉스족을 위한 올포유(All For You)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 스위트호텔 제주 ‘패밀리 풀’, 남원 ‘코너스위트 한실’, 낙산 ‘키즈스위트’, 경주 ‘로열스위트’. 출처=교원그룹.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교원그룹은 '더 스위트호텔' 체인이 10월말까지 제주·경주·남원·낙산 지점 스위트급 이상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올포유(All For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9월부터 11월까지 프리미엄 호캉스를 즐기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로 구성됐다.

먼저,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제주는 패밀리테라스, 패밀리풀, 프리미어스위트 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숙박과 함께 무상 식음서비스를 제공한다. 웰컴드링크와 조식 이용권, 와인 안주 룸서비스, 라테라스 1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9만원 상당의 아로마테라피 이용권 2매도 함께 증정한다.

지리산, 설악산, 불국사 등 가을 단풍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접근성 좋은 스위트호텔 남원·경주·낙산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각 지점별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전부리를 비롯해 파크골프, 수영장 등 부대시설 무료쿠폰(경주 한정), 언택트 꾸러미, 게임기 대여 등으로 가을 여행에 재미를 더한다. 또, 최대 2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길어진 장마로 여름 휴가를 미룬 늦캉스족이라면 프리미엄 숙박과 가을 바다와 단풍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해 보길 바란다"며 "스위트호텔이 제공하는 안락하고 쾌적한 숙박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더 스위트호텔 홈페이지 또는 각 지점별 예약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