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사진으로보는 신상품]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버거 부터 남양유업 '또떠불'8월3주차 신상품은?

[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파스쿠찌, 남양유업, 청정원, 대상웰라이프, 드롭탑, 맘스터치, 롯데제과, 서울우유에서 8월3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맘스터치가 여름 시즌을 맞아 내슈빌 스타일을 도입한 매운 맛 신메뉴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내슈빌 핫치킨 버거(단품/세트)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팩 이며, 신규 사이드 메뉴로 ▲코울슬로 ▲랜치소스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매콤한 특제 핫치킨 소스를 입힌 통다리살 패티에 상큼한 코울슬로와 고소한 화이트치즈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자사 버거 메뉴인 ‘불싸이 버거’와 ‘살사리코 버거’의 중간 단계의 매운맛 버거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출시되는 메뉴로, 매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단품 4,100원, 세트 6,100원이다. 또한 ‘내슈빌 핫통다리’는 특제 핫치킨 소스와 시즈닝으로 버무린 큼직한 통치킨 다리살을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1조각에 4,300원이다.

*파스쿠찌, 케이크 12종 출시

▲ 파스쿠찌, 케이크 12종 출시

파스쿠찌가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케이크 1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케이크는 ‘Always Stay Sweet!(달콤한 인생!)’을 콘셉트로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 ‘초코 딸기케익’, △ ‘얼그레이 케익’, △ ‘더블 치즈케익’, △ ‘초코 바나나케익’, △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판매 한다. 이와 함께 롤케이크인 △ ‘롤링 스트로베리’, △ ‘롤링 청포도’ 등도 함께 출시한다.

*불가리스 '또떠불'

▲ 불가리스 '또떠불'

남양유업이 국내 대표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 출시 30주년을 맞아, 젊은 세대를 겨냥한 플립형 토핑 요거트 ‘또떠불’을 출시했다.
‘또떠불’은 성장하고 있는 토핑 요거트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토핑의 맛과 모양에 특별히 신경을 썼고 토핑과 요거트의 환상적인 비율로 담았다. 또한 환경을 고려한 ‘종이스푼’이 제품에 부착되어 있어, 고객의 편의도 고려하였다. 현재 또떠불은 2가지 Flavor가 출시된 가운데, △하트초코와 △눈꽃초코&그래놀라 제품이 현재 판매되고 있다.
또떠블 하트초코는 카카오의 재배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과 환경을 관리하는 농장에 부여되는 UZIT 인증을 받은 코코아를 사용하였으며, 다크초코, 밀크초코, 화이트초코 3가지 맛의 믹스를 통해 초코 토핑의 맛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떠블 눈꽃초코&그래놀라는 보존료 및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하나하나 수제로 정성스레 만든 그래놀라와 초콜릿 명가인 벨기에 ‘칼레바우트 초콜릿’을 담은 제품이다.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대상㈜ 청정원은 파스타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로 구성됐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명란 특유의 식감이 특징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향긋한 양송이를 더한 소스로, 에그 페투치니 파스타면을 넣어 조리하면 더욱 부드러운 풍미의 파스타가 완성된다.

*대상웰라이프, '더(THE) 두유'3종

▲ 대상웰라이프, '더(THE) 두유'3종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식사 대용 및 건강 간식용 '더(THE) 두유' 3종을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가 이번에 출시한 ‘더(THE) 두유’는 ‘더(THE) 좋은 두유’, ‘더(THE) 올바른 두유’, ‘더(THE) 고소한 두유’ 3종으로 구성됐다.
'더(THE) 두유'는 소비자들이 두유를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인 원료, 공법, 성분과 맛에 집중했다. 콩의 영양을 온전히 담기 위해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들었다. 콩에 부족한 영양소인 칼슘을 강화했으며 한국인에게 특히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 및 비타민D까지 보강했다. 또한 소비자가 생각하는 중요 요소를 각 제품의 컨셉으로 잡아 국산콩을 사용한 제품, 식품 첨가제를 뺀 제품, 고소한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나눠 제품을 출시했다.

*드롭탑 '925 더블샷 라떼 스틱'

▲ 드롭탑 '925 더블샷 라떼 스틱'

드롭탑이 925 스페셜티가 더블샷으로 들어가 더 깊고 진한 ‘925 더블샷 라떼 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드롭탑의 프리미엄 스페셜티 925 블렌드를 집, 회사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925 더블샷 라떼 스틱’는 미디움 로스팅을 통해 원두의 적절한 바디감과 개성을 살린 커피를 더블샷으로 넣어 깊고 진한 맛의 제품이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달지 않고 담백한 맛과 우유와 만나 부드러운 라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을 적용한 925 스페셜티 커피의 미세원두 분말을 통해 더욱 깊어진 커피의 풍미가 특징이다. 풍부한 바디감과 은은한 산미의 밸런스가 좋은 브라질산 원두를 사용했으며, 아로마를 오래 보존할 수 있는 포장으로 언제든지 맛있는 라떼를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출시되어 1주일만에 완판됐던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에 이은 2탄이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에는 ‘치토스’, ‘칸쵸’, ‘꼬깔콘’, ‘카스타드’, ‘칙촉’ 등 인기 제품 9종과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슬레이트, LED조명, 스티커, 플레이카드 등 4종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또 과자선물세트 케이스는 절취선에 따라 자르고 붙이면 영상제작 놀이판과 휴대폰 거치대로 변신, 4종의 구성품과 함께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

*서울우유,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 서울우유,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 측과 협업하여 프리미엄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홈타입 아이스크림’은 흰우유와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4가지 맛의 474㎖ 용량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하여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 서울우유협동조합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맛으로 거부감 없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제격이다.

*롯데제과,야채, 빠다 스틱

▲ 롯데제과,야채, 빠다 스틱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막대 형태의 롱크래커 2종, ‘빠다스틱’과 ‘야채스틱’을 출시했다.
‘빠다스틱’과 ‘야채스틱’은 인기 비스킷 ‘빠다코코낫’와 ‘아채크래커’의 모양을 길쭉한 막대 형태로 바꾼 제품이다. 막대 형태의 과자는 한입에 넣고 먹을 수 있어 부스러기가 덜 생기고 케첩, 치즈 등 각종 소스에 찍어 먹기에도 편하다.
‘빠다스틱’은 ‘빠다코코낫’의 달콤하고 고소한 버터 풍미를 살리는 한편 담백한 맛을 강조하여 커피나 차와 함께 먹기 더욱 좋다.
‘야채스틱’은 ‘야채크래커’ 특유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파슬리, 구운 양파 등을 사용하여 감칠맛을 더했다.

박재성 기자  |  pjh3714@econovill.com  |  승인 2020.08.14  07:30:00
박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재성, #한국, #덴마크, #브라질, #벨기에, #로마, #서울, #맘스터치, #프리미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